Review C Story

 

 

대전광역시 서구 괴정동에 위치한 대전맛집 대창막창맛집 『 대신양대창 』 을 소개해드릴께요.

 

한민시장 제2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뛰어나고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대창, 막창, 특양, 곱창 을 판매하는 근처 일대 최고 맛집이에요. 깨끗하고 청결한 실내와 감칠맛나는 밑반찬, 그리고 무엇보다 가성비 좋은 양대창 맛집 소개해볼께요!

 

 

 

 

 

대전맛집 대창막창맛집 『 대신양대창 』 의 내부는 일반적인 고기집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좌석간 거리가 넓고 실내 내부 또한 매우 넓습니다. 고객들의 이동간 동선에도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고 고기집 특유의 기름기있는 바닥이 전혀 없는 청결한 내부를 자랑합니다.

 

 

 

 

대전맛집 대창막창맛집 『 대신양대창 』 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다양한데요. 대창, 막창, 특양 외에 한우곱창구이, LA갈비, 오돌갈비, 육사시미, 육회 등도 있어요. 그 외 다양한 밑반찬과 곁들여 나오는 선지국은 고기가 익기전 한잔하기 좋은 훌륭한 에피타이저 입니다. 선지국은 무한리필인데 돈주고 구매해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 특양밥 등 충분한 식사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식사겸 한잔하기 훌륭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전맛집 대창막창맛집 『 대신양대창 』 에는 셀프코너가 별도로 있는데요. 육류 종류와 함께 먹으면 좋을 야채와 소스, 파김치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셀프코너지만 넉넉히 드실만큼 준비되어 있어요. 하지만 다 먹지 않을꺼면서 넉넉히 가져가면 다음 사람이 부족하겠죠? ^^

 

 

 

 

대창은 통으로 나와서 잘라주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육즙과 식감이 부드럽고 튼실합니다. 통으로 나와 구울 때 한입먹기 좋게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막창과 특양은 식감이 정말 쫄깃하고 소스와 너무 잘 어우러져 질리지 않게 쭉 먹을 수 있을 정도에요. 곱창은 곱이 정말 고소하고 잡내하나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싱싱한 한우곱창 대박!!)

 

 

 

 

 

참다래와 각종 과일로 2일이상 숙성해서 맛이 부드럽고, 단짠의 맛있는 양념으로 간이 되어 있어 느끼하지 않고 고소합니다. 숯불 직화구이로 먹다보니 불향이 잘 베이게 직원이 아주 잘 구워줍니다. 불맛나는 대창이나 막창이 정말 맛있어요. 특히 양대창 맛을 보니, 사이드 메뉴인 LA갈비와 오돌갈비 등도 너무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식사메뉴인 '메밀 막국수' 와 '김치 손 수제비' 또한 맛이 일품이에요. '춘천막국수' 와 비견될 정도로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은 안 먹을 수 없죠! 보통 볶음밥은 고기를 다 먹고 난 후 볶아 먹을 수 있지만, 특양밥(볶음밥)은 고기를 먹는 중간에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볶음밥에 대창이나 막창 얹어서 같이 먹어보는 것도 별미입니다.^^

 

 

 

 

 

사실 대전에도 양대창 맛집은 되게 많아요. 각 맛집마다 특색있게 맛있게 하시더라고요. 하지만 대전맛집 대창막창맛집 『 대신양대창 』 은 좀 특별한게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서 평소 먹는 것보다 많이 먹게 되요. 쫄깃한데 아삭하고, 약간은 느끼한데 고소하고 그래요. 제가 먹어본 대창 중 한 손가락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맛집이라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