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새해가 되었고 부모님께 무언가 건강한 선물을 드리고자 제품을 찾던 중 원기회복과 기력보충에 좋은 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해가 거듭할 수록 여름에는 더위를 많이 타고 겨울에는 추위를 많이 타시는걸 느끼고 몸에 좋은 것이 뭐가 있을까 고민했어요. 우연히 TV 홈쇼핑을 보다가 원기회복과 기력보충에는 자라가 참 좋다고 하더라고요.

 

깜짝 놀랬어요. 자라를 먹는 사람도 있구나.... 예민한 저는 평소에는 관심이 없다가 방송을 유심히 보았죠. 비위 상하지도 않고 환으로 바뀌어서 먹기도 편한 제품이라 부모님께 선물하기 딱 좋겠더라고요. 원기회복 기력보충 『 자라킹 자라환 』 입니다.

 

 

 

 

 

 

자라는 왕실의 보양식으로 쓸만큼 효력이 뛰어나다고 해요. 저는 이번 기회에 처음 접했는데 자라를 먹기도 하는구나 생각했죠. 귀한 고급 보양식 재료를 먹기 편리하게 환으로 만들어 섭취를 할 수 있게 나왔어요. 한 세트에 두개로 분리되어 포장되어 있는데 한 박스당 15포씩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1일 1포 아침 식사전에 드시길 권장드립니다. 매일 자라환을 드시고 원기회복/기력보충을 한다면 몇 달 정도 먹고나면 건강이 많이 좋아질 것 같아요.

 

 

 

 

 

 

 

원기회복 기력보충 『 자라킹 자라환 』 은 이렇게 먹기 좋게 분류를 해놓았어요. 환이 비닐팩에 따로 보관되어 있어 가방이나 호주머니에 하나씩 들고 계셨다가 하루 하나씩 물과 함께 섭취를 해도 참 편리합니다. 부모님 선물로 드리기 전에 제가 하나 먹어봤는데요. 자라를 처음 먹어본다는 생각에 약간 망설였지만 일반 한약 환을 먹는 것과 같은 맛이에요. 거부감이 없었어요.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와 자라의 장점을 볼 수 있는 안내서에요. 볼수록 신기한게 자라를 사람이 먹기도 하는구나 싶었죠. 잘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어요. ㅠ.ㅠ  

 

 

 

 

 

원기회복 기력보충 『 자라킹 자라환 』 의 종류는 2가지 입니다. 남녀 공용으로 드셔도 되는 자라킹과 여성을 위한 자라킹 레이디가 있어요. 아무래도 자라킹레이디에는 여성을 위한 성분이 좀 더 들어있다고 봐야 하겠죠.

 

 

 

 

 

 

이렇게 껍질까지 통으로 갈아만든 자라분말을 소환으로 만들어서 먹기 좋게 해둔 자라환입니다. 적당한 물과 함께 환을 드시면 되는데 환을 한번에 다 드시길 권해드려요. 입안에 남으면 한약의 향기가 남아요. ㅎㅎ

 

 

 

 

 

 

 

 

센스있게 쇼핑백이 동봉되어 와서 부모님께 선물드리기 딱 좋게 해주셨어요. 저희 부모님들도 자라가 보양식이라는 걸 알고는 계셨지만 실제로 복용은 처음 해보신다고 해요.

 

무엇보다 명절 선물로 이런 귀한 걸 선물하게 되어 참 뿌듯했어요. 부모님의 건강선물로 하기 좋은 원기회복 기력보충 『 자라킹 자라환 』 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자라킹]남성전용 자라분말로 빚은 자라환-2gx30개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