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라텍스매트리스 전문점 『 게타라텍스 일산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파주 출판가구단지 내에 입점해있는 매장으로 서울, 경기도 인근 지역에서도 제 1순환도로 및 자유로를 통해 교통이 편리하게 되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인근지역에서도 서울 강북 은평구, 용산쪽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해요. 천연 라텍스 국내 제 1업체라고 불리는 『 게타라텍스 일산점 』 을 지금 소개해볼께요!

 

 

 

 

게타(GETHA) 라텍스는 7년 이상된 고무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고무로 라텍스를 만들고 있어요. 라텍스매트리스 라텍스베개 토퍼매트리스 메모리폼 『 게타라텍스 일산점 』 은 제조와 판매를 같이 하고 있는데요. 판매회사 중 제조를 하는 곳은 게타(GETHA) 한 곳 뿐이라고 합니다.

 

라텍스의 원료가 되는 고무나무는 1년 내내 풍부한 강수량과 일정기후가 필요하기 때문에 동남아시아에서 원액 생산을 하고 있어요.

 

 

 

 

 

게타(GETHA) 라텍스 '투게타 33T 퀸 매트리스' 제품에는 1000컵의 고무나무 원액이 사용됩니다. 천연원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자연의 선물'이라고도 불리고 있어요.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은 말레이시아 고무협회(LGM)의 인증을 획득한 1등급 이상의 천연고무원액만을 사용하고 있어요.

 

 

 

 

국내에서도 품질면에서 1등급으로 인정받은 게타(GETHA) 라텍스는 미국, 독일, 일본, 싱가포르, 호주 등 세계 28개국에 동일한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영국 월드 브랜딩 어워드(WBA) 천연라텍스 부문 5년연속 '올해의 브랜드'에 선정될 정도로 품질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어요.

 

※ 라텍스매트리스 라텍스베개 토퍼매트리스 메모리폼 『 게타라텍스 일산점 』의 매트리스는 오가닉 코튼 면 커버지가 씌어져 나옵니다.

 

 

 

 

 

라텍스매트리스 라텍스베개 토퍼매트리스 메모리폼 『 게타라텍스 일산점 』에는 국내에 수입되는 전 모델이 전시되어 있어요. 매트리스 크기별 혹은 원하는 크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라텍스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을 같이 구매하시면 추가 할인도 가능합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마다 두께와 밀도가 틀리기때문에 직접 누워보고 체험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 라텍스 매트리스 구매시 방수커버지와 라텍스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

 

 

 

 

라텍스매트리스 라텍스베개 토퍼매트리스 메모리폼 『 게타라텍스 일산점 』에서 침대를 구매한 후 카페에 리뷰추가시 스타벅스 기프트콘 증정됩니다. 매트리스 구매시 침구류 할인도 됩니다. (20%) 타 매장과 달리 일산매장에서 구매하면 배송비가 따로 들지 않아요.

 

 

 

 

 

주차장 시설이 넓어 주차가 용이한 편이고, 매장 이용 후 주변 관광지가 많아 가족과 함께 드라이브나 맛있는 식사도 가능합니다. 주변에 가볼곳은 헤이리마을, 신세계명품아울렛, 롯데명품아울렛, 심학산둘레길 맛집 등이 있어요. 

 

라텍스에 관심이 많거나 저렴하게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주말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 삼아 라텍스매트리스 라텍스베개 토퍼매트리스 메모리폼 『 게타라텍스 일산점 』 에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