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울산맛집 울산맛집 제주흑돼지 『 제주미듬흑도야지 』 를 소개해드릴께요. 

 

울산의 명소 공업탑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제주흑돼지'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울산 대표 맛집입니다. 육질 좋은 '제주흑돼지' 와 '흑돼지김치찌개' 가 대표메뉴이고,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야채는 무한리필이 되는 곳이에요. 두품하고 맛있는 '제주흑돼지' 가 좋은 『 제주미듬흑도야지 』 지금 소개해볼께요!

 

 

 

 

 

 

고기집 특유의 정갈한 좌석배치와 깔끔한 내부시설로 청결을 유지하고 있어요. 왠만한 고기집에는 늘 설치되어 있는 개별 환기 시설이 『 제주미듬흑도야지 』 에는 통합 환기 시스템이라 고기를 구울때 불편하지 않고, 환기도 엄청 잘되더라고요. 

 

고기집에 가서 고기 먹는데 냄새가 옷에 안 베일 수는 없는데 환기장치로 인해 마주앉은 사람과 대화를 하는 게 불편하잖아요. 이 곳은 그런게 없어서 참 편했어요.

 

 

 

 

 

울산맛집 제주흑돼지 『 제주미듬흑도야지 』 는 업체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제주흑돼지' 가 대표메뉴 입니다. 제주 최고등급의 흑돼지를 공급하여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제주 흑돼지' 는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 좀 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는데요. 

 

제주도에 가야만 먹을 수 있었던 '제주흑돼지' 를 인접지역 울산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처음 상차림에 기본으로 야채가 제공되지만 별도로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언제든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야채는 쌈과 고추인데요. 매운고추와 아삭고추가 구분되어 있어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버섯과 파채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파채의 경우 일부 다른 매장에서는 소비량이 많아 셀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잘 없는데 『 제주미듬흑도야지 』 에서는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이 것이 바로 울산맛집 제주흑돼지 『 제주미듬흑도야지 』 의 대표메뉴 '제주흑돼지오겹살' 입니다. '제주흑돼지' 는 지방이 좀 더 많아 식감이 아주 부드러운데요. 지방과 살의 겹수가 5겹이어서 오겹살로 불리기도 한답니다. 제 생각에는 '제주흑돼지' 는 쫄깃한 식감이 아주 매력적인 것 같아요.

 

 

 

 

 

불판에 '제주흑돼지오겹살' 을 알맞게 굽고 한 입씩 먹기 좋게 잘라서 바삭하게 구워봤어요. 소주와 함께 한 쌈 먹기 아주 좋죠.^^ 몇 번 먹어보고나서 느낀건데 '제주흑돼지' 를 즐겨 먹어보면 일반 돼지고기를 잘 안 찾게 되더라고요. 입이 적응을 해버렸나 봅니다.^^;;;

 

 

 

 

 

 

이 것은 울산맛집 제주흑돼지 『 제주미듬흑도야지 』 의 또 다른 대표메뉴 '흑돼지김치찌개' 입니다. 묵은지가 가득 담긴 찌개에 두부와 야채를 적당히 넣고, 흑돼지가 들어가 국물이 아주 예술이에요. 개인적으로 김치찌개에 어묵이나 참치보다는 고기 종류가 들어간 게 훨씬 좋은데 흑돼지가 들어간 김치찌개는 먹어보지 않고는 맛을 감히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

 

 

 

 

 

저는 고기와 밥을 함께 먹지 않고, 고기는 고기대로 먹고 밥은 따로 먹는 편이에요. 이렇게 김치찌개를 덜어 밥에 비벼 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고요. 부드러운 흑돼지와 시큼한 묵은지 김치를 함께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3인분 이상 주문시 '제주흑돼지김치찌개' 가 제공됩니다.

 

 

 

 

 

 

울산 공업탑의 인근지역이라 찾아가기 쉽고, 제주도 식품인 '흑돼지' 를 울산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가보았지만 한동안 계속 가보고 싶을 만큼 맛이 괜찮았어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음식점이 힘든 시기인데 이런 맛집은 꼭 힘을 내서 장사가 잘 되었으면 합니다. 

 

울산에 가보시면 『 제주미듬흑도야지 』 꼭 방문해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