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충청남도 천안시 성거읍에 위치한 천안맛집 『 막창도둑 성거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막창도둑' 은 전국에 수많은 지점이 있을 정도로 맛있는 프랜차이즈 맛집인데요. 제가 다녀온 곳은 천안 성거읍에 위치한 『 막창도둑 』 입니다.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긴 하겠지만 성거점이 아주 맛있다고 해서 찾아왔는데요. 천안에 마침 일을 하러 갔다가 온 김에 꼭 들려보고 싶어 다녀왔어요. ^^

 

 

 

 

 

 

천안맛집 돼지막창 『 막창도둑 성거점 』 매장 바로 앞에는 1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이 있어 아주 좋아요. 무료주차 할 수 있으니 차를 가지고 가도 부담없이 주차할 수 있어요. 저는 좀 이른 오후에 도착을 했더니 널널해서 좋더라고요. 다 먹고 나오니 차가 빼곡하게 주차되어 있었어요. ㅎㅎ

 

 

 

 

 

 

깔끔한 내부는 보는 순간 기분이 좋더라고요. 막창을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데 제가 자주가는 곳은 막창은 맛있지만 시설이 좀 노후된 곳이라 깔끔하지는 못하거든요. 그런데 천안맛집 돼지막창 『 막창도둑 성거점 』 은 막창 맛도 좋으면서 시설도 깨끗해서 새삼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메인메뉴인 '막창' 말고도 옛날도시락, 우삼겹된장찌개, 계란찜, 떡만이, 냉면 등의 사이드메뉴가 참 다양했어요.

 

 

 

 

 

 

자 그럼 천안맛집 돼지막창 『 막창도둑 성거점 』 의 메인메뉴 '막창모듬' 을 받아 맛있게 구워먹어보겠습니다. 소막창, 소대창, 소갈비살, 오돌뼈, 곱창전골 등의 메뉴가 있는데 다 먹어보고 싶지만 욕심부리면 안되죠. ㅎㅎ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막창을 먹어보면, 왜 천안맛집 돼지막창 『 막창도둑 성거점 』 이 곳이 맛집인지 바로 알 수 있어요!

 

 

 

 

 

 

"너는 지금 막창이 땡긴다!!" 매장 한 켠에 딱 보이는 문구처럼 막창을 실컷 먹고나면, 눈에 들어오는 무한라면!! 직접 조리를 해먹을 수 있는 자판기라면이 떡 하니 자리잡고 있어요. 감히 말씀드리는데 셀프 자판기라면을 보았는데 라면을 해먹어보지 않았다는 것은 라면에 대한 예의가 아닌 것이라고 할 수 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막창을 좋아해서 맛집이라고 하는 곳은 많이 찾아다니는 편인데요. 천안맛집 돼지막창 『 막창도둑 성거점 』 에서는 주차장도 넓었고 막창도 정말 맛있었고, 시설도 좋았고 여러모로 만족을 했었던 곳이에요. 천안 성거읍 지역에 가시면 『 막창도둑 』 꼭 들려보시라고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