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에서 분식맛집으로 유명한 『 밥이랑사랑에빠진남자 』 를 소개해드릴께요.

 

한식의 대표메뉴인 김밥으로 맛과 퀄리티 모두를 보장하는 실패없는 든든한 한끼로 강력추천드립니다. 독특한 메뉴, 원조의 맛, 인생김밥 등으로 유명한 『 밥이랑사랑에빠진남자 』 를 소개해볼께요.

 

 

 

 

 

동탄맛집 화성맛집 『밥이랑사랑에빠진남자 』 는 김밥의 종류가 특별합니다. 밥사빠(밥이랑사랑에빠진남자 줄임말) 특유의 메인메뉴 '밥사빠김밥' 을 필두로 크래미김밥, 숯불고기김밥, 연어김밥, 닭가슴살김밥 등의 종류가 있어요. 연어와 숯불고기김밥은 여기와서 처음 먹어봅니다. ㅎㅎ 특이하네요.^^

 

 

 

 

오픈형 주방이라 내부가 훤히 다 보인답니다. 어떤메뉴를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한 손님에게는 주방 내부가 다 보이기 때문에 조리과정을 보실수도 있어요. 오픈형 주방이라 위생과 청결은 더욱 신경 써야겠죠. 동탄맛집 화성맛집 『밥이랑사랑에빠진남자 』 은 소독과 방역도 철저히 지키고 있답니다.

 

 

 

 

밑반찬 종류는 셀프로 드시면 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셀프로 반찬을 가져다 드시기도 합니다만 사장님이 직접 테이블을 돌아보며 모자란 곳은 알아서 채워주시기도 합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동탄분식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는 친절함도 한 몫 했어요. ㅎㅎ

 

 

 

 

김밥을 받고서... 이게 한 입에 들어갈까? 고민을 했어요. ㅋㅋ 일반적인 김밥에 비해 가격이 조금 높다고 생각했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김밥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맛도 있고요. 연어김밥은 생전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

 

- 화성 동탄신도시에 위치한 동탄맛집 화성맛집 『밥이랑사랑에빠진남자 』 꼭 한번 들려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