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시 해안동에 위치한 애월맛집 샤브샤브잘하는 곳 『 레드락샤브샤브 』 소개해드릴께요.

 

애월 초입에 있어 입지가 참 좋습니다. 경치가 좋아서 분위기 좋다는 평이 많은 곳이에요. 날씨가 아주 더웠지만 맛집이라는 한마디에 소고기 샤브샤브를 즐기기 위해 찾아왔어요.

 

 

 

 

 

입구에 다다르니 붉은 고추가 들어있는 빨간색이 강조된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제주 특유의 돌담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 밖에 차 밖으로 나가기 싫었지만 맛있는 애월 샤브샤브를 먹기 위해 현관으로 이동했어요. 

 

※ 제주도는 지형특성상 지하주차장이 없어요~

 

 

 

 

 

밖에서 보이는 애월맛집 샤브샤브잘하는 곳 『 레드락샤브샤브 』 입니다. 정원이 아주 예쁘게 잘 꾸며져 있고요. 날씨가 너무 좋아 하늘에 구름한점 없네요. 그래도 정원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 아주 좋았습니다.

 

 

 

 

애월맛집 샤브샤브잘하는 곳 『 레드락샤브샤브 』의 매장내부는 매우 깔끔했어요. 입구로 들어서자 마자 푸르른 정원에 마음을 뺐기고, '레드락 샤브샤브' 현관에 들어서자 마자 실내의 깔끔함에 기분이 상쾌했어요. 안내 받은 좌석으로 가니 예약석 표기도 아주 이쁘게 되어 있더라고요.

 

 

 

 

저희는 소고기모듬 샤브샤브 를 주문했어요. 구성은 등심, 차돌, 부채살 이렇게 나옵니다. 평소에 소고기는 자주 먹을 수 없으니 샤브샤브를 즐기는데요. 제가 자주 가는 저희동네 샤브샤브 식당보다 양이 푸짐해서 기분좋았어요. 야채는 2인분 정도 인데요. 풍부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애월맛집 샤브샤브잘하는 곳 『 레드락샤브샤브 』 의 자랑. 뽀얀 육수가 보이시나요? 뽀얗고 깔끔한 사골육수인데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에서 국물 맛을 드셔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각종 야채 등뿍 넣고요. 국물내기를 위해 차돌박이를 먼저 넣었어요.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소고기모듬' 입니다. 보통 누워있거나 차곡차고 내어 있는 소고기 샤브샤브만 보다가 꽃모양으로세워져 있는 것을 보고 신선했어요. 그리고 샤브샤브의 핵심 소스는 필라펜에서 직접 개발한 소스라고 해요.

 

맛을 보니 오묘한데 맛있었어요. 저희는 요거 다 먹고 추가로 차돌박이 2인분을 더 시켰어요. 제주 해안동 쪽으로 가지거나 애월 쪽으로 숙소를 잡으시러면 『 레드락샤브샤븐 』 추천드립니다.

 


#애월맛집 # 샤브샤브잘하는곳 #레드락샤브샤브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