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상남도 창원 중앙역 부근의 아메리카노맛집 『 카페 051 』 을 소개해드릴께요.

 

창원대학교 대학원에 업무차 방문을 하기위해 이동하던 중에 같이 온 직원이 커피를 원해 근처를 찾아보다가 '카페051'을 발견하고 차를 급하게 세웠어요. 건너편에 잠시 주차를 해두고 신호등을 건너가니 카페가 아주 예쁘더라고요.

 

 

 

 

 

분명히 제가 차를 세웠을 때 제 앞 뒤로 차가 있었는데 제가 사진을 찍으려고 돌아보니 출발하고 제 차만 덩그러니 남았더라고요. 불법주차는 저만 했던걸로.,., ㅎㅎ 당황했지만 얼른 커피를 사서 출발하기로 마음먹고 빠르게 창원맛집 아메리카노와 커피맛집 『 카페 051 』 에 달려갑니다.^^

 

 

 

 

건너편에서 찍은 사진인데 꽤 잘나왔더라고요. 꽃마름 고기집 아래 위치하고 있었는데 'CAFE051' 간판이 좀 더 크면 좋겠다고 조금 아쉬운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검색을 해보니 커피맛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하고 주문을 했어요.

 

 

 

 

 

카페 메뉴가 다양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적당했어요. 아메리카노와 카라멜마끼아또를 시켜놓고 잠시 기다리는 중에 주변을 둘러보니 버스정류장 쪽에서도 차를 세우고 테이크아웃 많이 해서 가더라고요. 여기 오셔서 드시는 분보다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이 훨씬 많은 것 같았어요.

 

 

 

 

 

잠시 기다리니 주문했던 아메리카노와 카라멜마끼아또가 나왔는데 와 진짜 빨리나오더라고요. 여기 특징인지 다른 곳보다 커피나오는 시간이 굉장히 빨랐어요. 맛을 잠깐 보니 고소하고 맛있드라고요. 차를 타고 오는 내내 커피를 홀짝홀짝 했답니다. ^^

 

 

 

 

보시는 것처럼 카페 주변이 너무 깨끗해서 참 인상적이었어요. 창원맛집 아메리카노와 커피맛집 『 카페 051 』 직원분이 자주 나오셔서 주변정리를 잘한다고 하더라고요. 여기 주변 거리들이 다 깨끗한걸 보니 주인의식이 뛰어난 사람인가 보다 했어요.

 

아메리카노 한잔 1500원! 보통가격이지만 맛은 조금 특별했어요. 커피를 잘 안 먹는 제가 먹어봐도 참 맛있었어요. 간판 보시면 "같은 1500원, 남다른 커피맛" 이라고 적혀있는데, 커피 드셔보시면 저 말이 딱 와닿습니다. ^^

 

창원 중앙역 근처로 다니실 때 커피생각 나시면 요기 들려서 아메리카노 한잔 하시길 추천드려요. !!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