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고양시 일산 백석동에 위치한 『 백년불고기물갈비 백석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메인메뉴인 '불고기물갈비' 도 더없이 맛있지만 간편하게 먹고 온 '백석밀면' 이 아주 맛있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밀면과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밀면맛집이 아닌가 싶었어요. 백석동에서 물갈비와 밀면 맛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일산맛집 밀면맛집 『 백년불고기물갈비 백석점 』 은 이렇게 노란색 간판이라 밤에도 멀리서도 눈에 확 띄입니다. 찾아오실 땐 노란색 간판을 찾아주세요. 간판에 생생정보와 오늘저녁 프로그램에서 명품맛집으로 선정되었다고 되어 있네요. 그럼 맛집이죠.^^

 

 

 

 

일산맛집 밀면맛집 『 백년불고기물갈비 백석점 』 매장은 그리 크진 않았지만 깔끔해서 위생적으로 잘 되어있구나 인상을 받았어요. 앉자마자 사장님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십니다. 저희는 밀면이 먹고 싶어 찾아왔어요.

 

 

 

 

일산맛집 밀면맛집 『 백년불고기물갈비 백석점 』 은 메인메뉴인 '불고기물갈비' 외에 물밀면과 비빔밀면, 만두 이렇게 있어요. 점심때나 이른저녁 때 밀면을 드시러 오시는 손님이 많았어요. 밀면엔 이틀동안 끓여 1년이상 숙성해서 만든 육수를 쓴다고 하는데 밀면 먹기전에 온육수 먼저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일산맛집 밀면맛집 『 백년불고기물갈비 백석점 』 에서 저희는 사이좋게 비빔밀면, 물밀면, 만두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부산에 여행갔다가 유명한 가야밀면집에서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사장님께서도 똑같이 말씀해주시네요. 부산에서 줄서서 먹는 가야밀면과 같은 메뉴라고 하십니다.^^

 

이 곳에는 물갈비나 소곱창을 드시러 오시는분도 많은데요. 사장님께서 인심이 후하셔서 3인분같은 2인분을 늘 내어주신다고 합니다. 특히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 소곱창을 안주로 많이 드신대요. 산더미물갈비는 음식 데코레이션이 예뻐 손님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다고 합니다. 이상 백석동 밀면맛집 소개해드렸어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