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에 위치한 전주맛집 홍리단길 디저트카페 『 서양커피 』 를 소개해드릴께요. 

 

전주대 근처 홍리단길 중심에 위치한 커피맛집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전주맛집 홍리단길 디저트카페 『 서양커피 』 의 매장 안 모습입니다. 벽과 천장 그리고 커튼까지 파란색 바탕에 알록달록한 색감을 가진 의자와 테이블, 카패트까지 너무나 색다른 카페분위기 였어요. 유럽의 고급 레스토랑을 연상케 하네요.

 

 

 

 

전주맛집 홍리단길 디저트카페 『 서양커피 』 의 매장 안 전시되어 있는 소품 활용 역시 평범하지가 않아요. 사장님의 개인 취향이신지 카페이름을 본따서 구성한 인테리어인지 유럽 귀족들이 커피한잔을 하는 곳을 생각나게 하네요. 파란색 바탕의 벽면에 어떤 소품을 가져다 놔도 너무 예쁜게 커피보다는 인테리어에 마음을 빼았겨 버렸습니다.

 

 

 

 

전주맛집 홍리단길 디저트카페 『 서양커피 』의 대표메뉴는 서양커피와 레모네이드 입니다. 메뉴판에 서양커피 옆 ★★ 보이시죠? ^^ 달콤하고 고소한 향이 깊은 특징이 있고 아주 맛있었어요. 레몬에이드는 피로가 싹 풀릴정도로 새콤합니다. 음료 종류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디저트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름엔 아이스커피가 제데로죠. ㅎㅎ 얼음 동동 띄운 아이스커피는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전주맛집 홍리단길 디저트카페 『 서양커피 』의 사장님께서 직접 담근 수제청을 구매할 수도 있어요. 저도 먹어본 레몬에이드가 너무 새콤하고 맛있어서 집에 놔두고 먹으려고 레몬에이드 수제청을 하나 구매했어요. 없는 것이 있을 수도 있으니 사전에 미리 예약주문도 받고 있어요.

 

커피숍에는 필수인 디저트도 메뉴가 다양합니다. 케익 한 조각은 먹어줘야 카페를 다녀왔다고 할 수 있죠.^^ 전주대 근처 홍리단길에서 커피한잔 생각나시면 전주맛집 홍리단길 디저트카페 『 서양커피 』 꼭 들려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