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에 위치한 새우볶음밥이 맛있는 『 예원 』 을 소개해드릴께요.

 

지인이 추천해준 곳인데 마침 중화요리는 먹고 싶은데 면은 안땡길 때 볶음밥이 확 땡겨서 찾아왔어요.^^

 

 

 

 

남양주맛집 평내동 중화요리 새우볶음밥 『 예원 』 에서 주문한 새우볶음밥 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비주얼이 조금 붉다고 해야 할까요? 계란이 많이 들어간 볶음밥은 많이 봐왔는데 이렇게 밥 자체가 붉은 볶음밥은 처음입니다.

 

 

 

남양주맛집 평내동 중화요리 새우볶음밥 『 예원 』 에서의 새우볶음밥은 조금 특별해요. 보통은 볶음밥과 짬뽕국물을 함께 먹잖아요. 대부분 중화요리 집에서는 짬뽕국물을 많이 주시죠. 계란국 주는데도 많지만 대부분 짬뽕국물입니다. 제가 알아요. 저는 중국집 매니아 거든요.. ㅎㅎ 반찬도 이렇게 많이 주는 곳이 없어요 ㅋㅋ

 

 

 

 

조금 특이한게 계란국에 노른자가 없어요. 물어보니 계란을 풀 때 노른자를 걸러내신다고 해요. 노른자가 국에 들어가면 텁텁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저는 그맛에 라면에 계란을 넣어먹거든요. ㅎㅎ 어쨋든 계란국이 맑고 시원한 맛이었어요. 부추도 띄워주시고요. ㅎㅎ

 

 

 

 

이제 맛있게 먹어볼께요. 따뜻한 새우볶음밥에 조금 덜한 짜장을 비벼서 먹으면 중화요리 끝이죠. 이보다 더 맛있는 밥은 없어요. 제가 알아요. 저는 중국집매니아거든요.^^ 중국김치라고 불리는 자차이도 맛있어요. 우리가 흔히 짠지라고 부르기도 하죠. 적당히 짭쪼롬해서 식감이 아주 좋아요.

 

 

 

 

 

남양주 평내동에서 중국음식 생각나시면 새우볶음밥 드시러 남양주맛집 평내동 중화요리 새우볶음밥 『 예원 』 에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