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장산에 위치한 해운대맛집 피자파스타전문점 『 컨트리맨즈 장산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지난주 평일에 업무차 부산 출장을 다녀왔는데 업무를 마친 뒤 저녁을 먹은 곳이 분위기 좋고 맛도 괜찮은 레스토랑이었어요. 해운대 장산에 위치한 컨트리맨즈 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전국의 많은 도시에 고루 퍼져 있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에요.

 

 

 

 

 

매장 입구를 들어서면 마스크를 쓴 기린이 반겨줍니다. 코로나로 인해 손 소독은 기본이고요. 음식점이라고 해도 마스크착용은 필수입니다. 손 소독제는 입장할 때 한번, 퇴장할 때 한번 꼭 이용해주세요!

 

 

 

 

해운대맛집 시카고피자 파스타 전문점 『 컨트리맨즈 장산점 』 매장 안 홀의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정돈된 테이블과 깨끗함이 돋보이는 바닥이 눈을 사로잡았죠. 코로나로 인해 방문해서 음식을 먹기 불안하실텐데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 거리유지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아요.

 

게다가 사장님께서 사이사이 한 테이블씩 빈 곳으로 두어주셔서 안심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해운대맛집 시카고피자 파스타 전문점 『 컨트리맨즈 장산점 』 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매장이 넓어 손님이 제법 있었는데도 시끄럽지 않았고, 일부공간 합쳐서 가족모임으로 음식을 드시러 오신분들도 계셨어요. 가장 먼저 소독과 방역이 중요하겠다 생각했는데 사장님께 여쭤보니 매일 2회씩 방역을 하고 있다고 해요.

 

 

 

 

메인메뉴인 '목살스테이크' 입니다. 파인애플과 스테이크의 조합은 환상이에요. 야채관리를 잘 하시는지 새콤한 소스가 얹어진 샐러드가 아삭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종류 중에 목살을 제일 좋아하는데 제가 먹어본 목살스테이크 중 손꼽힐 정도로 맛있었어요.^^

 

 

 

 

 

목살스테이크를 먹는데 로제파스타가 빠지면 안되겠죠? 새우와 홍합, 해산물과 약간의 매콤함이 더해주는 로제소스의 파스타는 목살스테이크가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목살스테이크 한입 + 로제파스타 한입 = 츄릅!!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땐 가벼운 맥주 한잔 곁들이면 더욱 맛있어요. 이 곳의 사장님께서 저희 테이블은 특별히 서빙도 해주시고 가끔 맥주도 직접 받아서 주셨어요. 저희 테이블에 미녀가 많았거든요.^^

 

 

 

 

 

해운대맛집 시카고피자 파스타 전문점 『 컨트리맨즈 장산점 』 의 메뉴판입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제가 아는 종류는 다 있어요. 메뉴 다양하고 주문후 10분정도 기다리니 음식 나옵니다. 노화우가 뛰어난지 음식 주문후에 도착까지 빠른시간 내에 해결됩니다. 음식도 맛있고요.

 

 

 

 

 

나오면서 옆으로 열리는 입구 유리문에 붙어있는 인테리어 소품이 눈에 뜁니다. 언제 오픈인지 언제 문닫는지 알 수 있어요. 이 곳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저희 테이블에 떡 하니 있었는데도 못보고 음식에 취해있었나 봅니다. ㅎㅎ 저희 중에는 탄산을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가봐요. ㅋㅋ

 

 

 

 

 

 

해운대맛집 시카고피자 파스타 전문점 『 컨트리맨즈 장산점 』 은 가족모임, 데이트, 기념일, 연말모임 등으로 좋은장소 인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에 이보다 더 깔끔하고 친절한 레스토랑은 오랜만이었던 것 같아요. 음식을 다 먹고 결제를 할 때도 좋은 기분으로 나서게 되었어요.

 

부산 해운대 장산 근처에서 맛있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등을 드시고 싶을 꼭 『 컨트리맨즈 장산점 』 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