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특별자치도 조천읍 교래리에 위치한 피자파스타맛집 『 작은살레 』 를 소개해드릴께요.

 

손님들이 찾아올 정도로 북적북적했던 브런치카페였지만 코로나로 인해 신선한 식자재관리에 어려움이 있어 기존 브런치카페에서 손님들의 요청이 많았던 피자/파스타 등의 이태리 퓨전음식전문점으로 새단장을 했어요.

 

 

 

 

 

조천읍 피자파스타맛집 『 작은살레 』 영업시간은 매주 화. 수. 를 제외한 11:00 ~ 20:00 입니다. (2시간 브레이크타임도 있어요) 입구에서부터 이탈리아 퓨전레스토랑의 모습이 느껴지시나요? ^^

 

 

 

 

 

조천읍 피자파스타맛집 『 작은살레 』에는 반려견 리트리버 두마리가 있어요. '쿠리'와 '별' 인데요. 낯선 손님들을 봐도 짖지 않고, 매장을 찾아온 손님들을 환영해줍니다. (가까이 다가가도 안물고 화 안내요 ㅎ)

 

 

 

 

아마도 이 레스토랑을 지키는 녀석들인가봐요. 사장님이 오랜동안 함께 해 온 '쿠리와 별'은 사람으로 치면 할아버지가 다 된것 같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인사를 하면 자꾸 안꺼나 누워요. ㅋㅋ

 

 

 

 

 

조천읍 피자파스타맛집 『 작은살레 』는 언급한데로 원래는 브런치카페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분위기도 아늑하고 새단장을 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 들어요.

 

 

 

 

메뉴판과 요리설명서가 함께있는데 모두 손으로 쓴 글씨가 눈길이 더 갑니다. 조천읍 피자파스타맛집 『 작은살레 』는 노키즈존이에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나 놀이방은 없어요. 하지만 저녁시간에 미리 연락을 주면 아이들도 이용이 가능해요.

 

 

 

 

 

저녁시간이 되니 환한 불빛과 조명이 레스토랑을 더욱 예쁘게 만들어주네요. 매장 2층에는 '작은살레 스테이(민박)' 가 있는데 이용하실때는 2박이상, 1주일, 15일, 한달살기 등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숙박이용은 가능하지만 애견동반은 불가능하다고 해요.

 

 

 

 

 

조천읍 피자파스타맛집 『 작은살레 』에서 판매하는 대표메뉴 '명란파스타' 입니다. 명란은 호불호가 분명한 음식인데요. 잘 먹는 사람은 없어서 못먹는다고 하고, 못먹는 사람은 느낌을 싫어해서 즐기지 않는다는 말이 많았어요. 하지만 잘 드시는 분들은 오일파스타에 명란을 얹어 만든 '명란파스타' 를 즐겨 드신다고 해요.

 

 

 

 

'바질페스토피자' 입니다. 이탈리안레스토랑 답게 피자의 맛집이기도 해요. 눈으로 보기엔 일반피자와 별다른게 없어 보이지만 맛을 보면 특별함이 느껴져요. 계속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적당한 탄산음료와 함께 하면 환상의 조합이 될꺼에요.

 

 

 

 

 

마지막으로 '보말새우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파스타종류 중에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를 참 좋아합니다. 저는 로제나 크림보단 올리브오일이 더 괜찮은 것 같아요. 큼직한 보말새우가 함께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또 먹고 싶네요.^^

 

 

 

 

 

조천읍 피자파스타맛집 『 작은살레 』의 매장 주변관광지는 산굼불이, 에코랜드, 사려니숲길, 녹산로, 삼다수숲길, 절물자연휴양림, 붉은오름 등의 명소가 있는데 차량으로 5~10분 정도면 이동이 가능해서 접근성이 아주 뛰어나요.

 

제주도 여행하실 때, 간단한 식사가 하고플 때, 분위기좋은 숲속에서 피자와 파스타가 먹고 싶을때는 무조건 '작은살레' 로 달려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