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남 거창에 위치한 감악산 맛집 농가레스토랑 & 카페로 유명한 『 이수미팜베리 』 를 소개해드릴께요.

 

가족과 함께 합천/거창 등 경남 지방을 여행하던 중 거창에 들르면 꼭 들려야 한다는 '이수미팜베리'를 가보았어요. 이 곳은 농가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인데 카페도 있고, 펜션도 있는 곳이에요. 경치가 아주 좋고 공기도 맑은 곳입니다.

 

유기농 식자재만을 이용해서 판매하고 있는 『 이수미팜베리 』는 거창맛집 감악산카페로 정평이 나 있는데요. 확실히 볼거리가 많고 인기가 높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하필 저희가 찾아간 날이 날씨가 별로 안좋았어요. 금방이라도 비가 쏱아질것처럼 날씨가 어두웠는데 다행이 비는 오지 않더라고요. 그러나 사진을 찍는데 엉망이었어요. ㅠ.ㅠ 여기 경치가 좋아서 온 건데....

 

 

 

 

그렇다고 포기할 순 없죠. ㅎㅎ 거창맛집 감악산카페 농가레스토랑 『 이수미팜베리 』의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면서 예쁜공간은 모조리 사진에 담았습니다. 신축건물이라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무엇보다 산속에 있어서 그런지 주변 공기가 너무 맑고 좋았어요.

 

 

 

 

멀리 보이는 이 곳이 '이수미팜베리' 펜션입니다. 누가 떡하니 산 속에 펜션을 박아놓은듯한 비주얼이네요. 말 그대로 숲속에서 자는 기분이 들꺼 같아요. 『 이수미팜베리 팜스테이 』라는 곳인데요. 거창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탁 트인 시야를 볼 수 있어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팜스테이는 도시에 있는 오피스텔과 구조가 비슷해요.

 

 

 

 

다시 돌아와 거창맛집 감악산카페 농가레스토랑 『 이수미팜베리 』에서는 간단한 식사를 하실수 도 있고, 다양한 음료를 즐길수 도 있어요. 모두 유기농 식자재로만 만든 신선도가 아주 우수한 음식이에요. 여기서 먹어본 돈까스가 참 맛있더라고요.

 

 

 

 

거창맛집 감악산카페 농가레스토랑 『 이수미팜베리 』의 주변은 경치가 참 좋아요. 요즘 유행하는 핑크뮬리도 보이네요. 핑크뮬리는 외떡잎식물 벼과에 속하는 식물인데요. '여러해살풀' 이라고 불려요. 조경으로 식재되는 풀인데 이 곳 주변에는 자연속에 그대로 보존되고 있네요.

 

『 이수미팜베리 』에서 바라보는 일몰과 일출은 참 경관입니다. 석양이 매우 아름다운 곳이기도 해요.

 

 

 

 

저녁을 먹다보니 어느새 밤이 되어 버렸어요. 조금 전 석양이 아름답다고 생각했는데 밤이 되니 야경도 장난 없네요. 거창맛집 감악산카페 농가레스토랑 『 이수미팜베리 』은 참 좋은 곳인거 같아요.^^

 

 

 

 

『 이수미팜베리 』에서는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체험학습도 가능하다고 해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참 좋을 듯 합니다. 유기농과 다양한 경치와 농장체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꼭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