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별내맛집 『 크리스탈라운지 』를 소개해드릴께요.

 

고급 원두를 사용하여 커피의 향이 좋고 맛이 진하고 풍부해서 커피 애호가들이 많이 찾는 맛집입니다. 저도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다녀왔어요. 서울 근교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찾다가 남양주 별내 카페거리에서 유명한 브런치카페로 『 크리스탈라운지 』를 찾았어요. 

 

 

 

 

남양주맛집 별내맛집 브런치카페 『 크리스탈라운지 』의 입구부터 레드카펫이 진열되어 있어 흡사 호텔에 들어가는 느낌이 드네요. 밖에서 볼때는 외관상 갤러리나 의류매장을 연상하게 합니다만 레드카펫이 깔려있으니 예사롭지 않네요. ㅋ

 

 

 

남양주맛집 별내맛집 브런치카페 『 크리스탈라운지 』의 입구에 들어서니 품격있는 느낌이 드네요. 모든게 골드골드하고 테이블도 전부 대리석으로 되어있고 가구마저 골드에 벨벳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여긴 일반인은 못오나 싶었어요 ㅋ)

 

 

 

 

남양주맛집 별내맛집 브런치카페 『 크리스탈라운지 』는 심지어 메뉴판마저도 금색입니다. ㅋㅋ 주문은 계절메뉴 시그니처 수박주스와 스트로베리 프라프치노, 키위주스, 블랙포레스트 케익을 했어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전인데 남양주맘, 별내맘 분들도 많이 오셨더라고요.

 

이미 남양주에서는 별내카페거리에서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곳입니다.

 

 

 

수박주스가 태국에서 먹은 땡모반 보다 맛있었어요. 저가형 카페의 음료맛이랑은 차원이 다른 퀄리티에요. 브런치메뉴는 시간 상관없이 저녁에도 주문이 가능하고 수입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브런치를 안주로 맥주까지 마실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재방문율이 200%가 넘는다고 합니다.

 

 

 

 

 

항상 상들리에 근처 자리는 웨이팅이 걸려있어 브런치, 단체(4인이상), 샹들리에 옆자리를 원하신다면 방문 전 예약전화가 필수입니다. 카패내에서도 명당 소리 듣는 곳이에요. 10인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손님도 좋고 모임하기도 좋습니다.(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좌석을 분리했어요)

 

메인 포토존인 상들리에가 억소리나게 비싸다고 합니다. ^^:;;

 

 

 

 

남양주맛집 별내맛집 브런치카페 『 크리스탈라운지 』는 줄을 설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알고보니 사장님이 연예인출신이랍니다. DS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그룹 '에이젝스 재형' 으로 활동하다가 지금은 배우 서재형으로 활동중이고 최근에는 MBC드라마 '파수꾼'에 출연하셨다고 해요.

 

연예인카페라 그런지 팬분들도 많이 다녀간 흔적이 보였어요. 신기하네요. 연예인 사장님이 있는 카페는 처음 와봐요.ㅋ

 

 

 

 

 

남양주맛집 별내맛집 브런치카페 『 크리스탈라운지 』의 최대장점은 모든 음식과 음료를 직접 픽업해줍니다. 가만히 앉아계시면 주문을 받고 음식을 가져다둡니다. 직원분들이 호텔급 친절을 베푸셔서 서비스 만족도 최상입니다.

 

『 크리스탈라운지 』 카페는 모든 커피잔도 쟁반도 골드인테리어입니다. 사장님이 골드색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남양주 별내동 말고 인천 구월동에도 새 카페를 오픈하셨다고 해요. 남양주가 거리가 머신 분들은 인천으로 달려가보세요. 사장님이 같은 분이니 아마 인테리어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분위기좋은 곳에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있는 브런치카페를 즐겨보실때는 남양주맛집 별내맛집 브런치카페 『 크리스탈라운지 』에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