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부천시 원종동에 위치한 부천대게맛집 『 맛있는이야기 』를 소개해드릴께요.

 

가을철 제철음식 중 하나인 대게는 전국에 많은 맛집이 있어요. 그 중에서도 부천지역에서 대게 맛있다고 소문난 맛집을 다녀왔어요. 대게 한상 먹고나니 침침했던 시력이 돌아오고, 피로했던 몸이 개운해진 것 같아요.^^ 부천 원종동에서 대학 동기모임이 있어 다녀왔는데 바로 이곳이더라고요.

 

이 곳은 회, 대게, 랍스터, 킹크랩 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부천에서 대게 맛있는 집으로 10년동안 사랑을 받은 곳이라고 해요.

 

 

 

 

 

부천맛집 원종동 대게 킹크랩 룸식당 『 맛있는이야기 』의 입구에 들어서니 홀이 한 눈에 보일정도로 탁 트여있네요. 룸은 사람의 수에 따라 나눌 수 있고요. 룸마다 연결도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각각의 룸으로 되어있어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부천맛집 원종동 대게 킹크랩 룸식당 『 맛있는이야기 』에 도착하자마자 동기들과 인사를 나눈 후 대게 구경을 하러 나갔어요. 엄청 크고 색이 장난 아니네요. 이 곳은 원종사거리에 위치한 회,대게,랍스터,킹크랩 전문요리점이에요. 부천 가족외식/부천회식장소로 유명한 대게맛집입니다.

 

매장 전체에 주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어 믿고 식사할 수 있고요. 룸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조용하면서도 프라이빗한 식사/모임공간을 만들 수 있어요. 룸이 있어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해요.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최고의 서비스를 받는 느낌을 들었어요.

 

 

 

 

부천맛집 원종동 대게 킹크랩 룸식당 『 맛있는이야기 』의 음식은 플레이팅, 맛, 서비스로 모임이나 단체회식, 가족모임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 메뉴 숫자도 적당히 많았고 품질 퀄리티가 매우 높았어요. 그런데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정말 잘 먹고 온거 같아요. 

 

 

 

 

 

부천맛집 원종동 대게 킹크랩 룸식당 『 맛있는이야기 』에서는 사장님께서 직접 품질을 보고 매일 가지고 오는 식재료로 손님에게 대접하기 때문에 메뉴가 싱싱하고 신선했어요.

 

대게는 살이 꽉 차 있고 회는 쫀득쫀득하고 코스안에 살이 잘 오른 통통한 랍스터, 그리고 쉽게 맛보기 힘든 해산물 등등 여러가지가 스끼다시로 나와서 누군가에게 대접하는 식사자리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대게 코스 요리를 시키면 스끼다시가 어마어마합니다. (대게,랍스타,회,참치,각종해산물,초밥,샐러드,스끼다시,생선구이,튀김,매운탕 등 다 나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한잔안하면 기분 안나죠.ㅎㅎ 호텔 주방장 출신이 주방장이어서 그런지 음식의 플레이팅이 새삼 남달랐어요. 음식이 나오면 맛을 보는게 정상인데 동기들이 전부 사진찍기에 정신이 없네요. ㅋㅋ

 

 

 

 

부천맛집 원종동 대게 킹크랩 룸식당 『 맛있는이야기 』의 어마어마한 밥상입니다. 맛이 없어서 젓가락이 어디로 갈지 모르는게 아니라, 반찬이 너무 많아서 젓가락이 어디부터 가야될지 해메입니다. ㅎㅎ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카페도 있어요. 『 맛있는이야기 』에서 식사를 하시는동안 혹은 식사후에라도 같은 건물에 위치한 키즈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사장님께서 인심이 좋으십니다.^^

 

 

 

 

 

역시 마지막은 커피한잔.^^ 대게를 실컷 먹었더니 좀 느끼하기도 하고 해서 커피 한잔으로 속을 달래야 합니다. ㅎㅎ 대게 코스를 4~5인분 정도의 양을 2~3명이서 먹었어요. 동기중에 사장님과 친분이 있어서 아마도 양을 좀 더 받아온 것 같아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더라고요. 

 

 

 

 

 

부천맛집 원종동 대게 킹크랩 룸식당 『 맛있는이야기 』는 부천횟집이나 대게,랍스타,킹크랩 맛집을 찾는다면 이 곳으로 가보시라고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부천가시면 원종동에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