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충청북도 청주시 봉명동에 위치한 감자탕맛집 『 뚝심 』을 소개해드릴께요.

 

날씨가 더워지니 오히려 따뜻한 음식을 더 찾는 사람도 있는데요. 감자탕은 사계절 내내 먹어도 언제든 괜찮은 음식인 거 같아요. 저희 가족들은 감자탕을 자주 즐기는데요.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꼭 먹는 것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코로나의 영향으로 음식점을 찾기가 참 꺼려질때는 배달을 해주는 곳으로 찾게 되는데요.

 

배달을 시켜 집에서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청주맛집 『 뚝심 』 을 지금부터 소개해보겠습니다.

 

 

 

 

 

청주맛집 베스트10 감자탕 해장국 맛집 『 뚝심 』에서 먹은 감자탕사진입니다. 최근에 카메라를 바꿨는데 화질이 너무 좋아 사진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얼큰한 국물에 아삭한 식감의 시래기가 들어있는 감자탕이 참 맛있었어요.

 

 

 

 

청주맛집 베스트10 감자탕 해장국 맛집 『 뚝심 』에서 먹은 수제비 또한 특별했는데요. 셀프코너를 통해 얻을 수 있어요. 듬뿍 가져와서 감자탕에 넣어드시면 됩니다. 배달 주문을 하실 땐 꼭 별도로 말을 해줘야 옵니다.

 

 

 

 

청주맛집 베스트10 감자탕 해장국 맛집 『 뚝심 』에서 먹는 감자탕은 매우 맛있는데요. 우선 공기밥을 시켜 함께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적당히 드신 후에 볶음밥을 해먹어야 하니까 공기밥은 한 두 공기로 나누어서 드시길 권합니다.^^

 

 

 

 

그 전에 빠진게 있죠! 라면사리는 필수입니다. ㅋㅋ 감자탕에 넣어먹는 라면사리는 일반적으로 먹는 라면과는 또 다른 맛이 있죠. 저는 일반 라면보다 감자탕에 끓여먹는 라면이 훨씬 맛있더라고요. ㅎㅎ

 

 

 

 

 

감자탕을 다 먹고 라면을 후루룩하고 나면 이렇게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아직 배달주문을 해서 집에서는 해보지 못한 볶음밥이지만 식당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하죠. ㅎㅎ 맛은 머 설명안해도 사진으로 보면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청주맛집 베스트10 감자탕 해장국 맛집 『 뚝심 』에 꼭 다녀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