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위치한 맛집 『 팔팔껍데기 의정부역점 』을 소개해드릴께요.

 

의정부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한 이 곳에 돼지껍데기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팔팔3인세트'를 먹기위해 친구2명과 함께 슝 다녀왔어요. 코로나로인해 사람이 많이 없을 줄 알았지만 맛있는 음식을 즐기시는 분들이 꽤 되시더라고요. ㅎㅎ 

 

 

 

 

의정부맛집 벌집껍데기맛집 『 팔팔껍데기 의정부역점 』는 '의정부역맛집' 답게 손님이 북적북적하네요. 평일시간인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저희는 '팔팔3인세트'를 먹기위해 방문했습니다. (벌집껍데기, 특수부위-모서리살,가오리살, 매콤오돌갈비) 구성입니다. 

 

돼지고기 껍데기전문점인데 특수부위 판매도 하고 있어요. 평소 먹어보지 못한 부위를 먹어보려 합니다.^^

 

 

 

 

 

의정부맛집 벌집껍데기맛집 『 팔팔껍데기 의정부역점 』의 메인메뉴는 '벌집껍데기' 와 '항정껍데기' 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다양하게 고기종류를 드시더라고요. 근데 하나같이 평소 잘 먹어보지 못한 메뉴들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대가 좀 저렴한 편인데 종류가 많더라고요. 

 

2~4인세트 메뉴가 나누어져 있어 여러가지 부위와 껍데기를 가성비좋은 메뉴로 즐길 수 있어요.

 

 

 

 

 

참숯을 사용하는 <팔팔껍데기>입니다. 고기가 빨리 익고 고기위에 입혀지는 불맛이 아주 인상깊었어요.

 

 

 

 

의정부맛집 벌집껍데기맛집 『 팔팔껍데기 의정부역점 』에서는 고기 외에도 여러가지 밑반찬이 많이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고기랑 같이 먹으니 감칠맛이 납니다. 소스도 다양하고 반찬들이 맛있어요. 참고로 팔팔껍데기는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한 유명한 맛집입니다.

 

 

 

 

 

의정부맛집 벌집껍데기맛집 『 팔팔껍데기 의정부역점 』는 국내산 최상급 품질의 좋은 고기만을 고르고 골라 사용해서 부드럽고 쫀득쫀득하고 꼬순꼬순합니다. 매장 한쪽 벽면에 네온 조명이 이렇게 예쁘게 표현되어 있어요.^^

 

 

 

 

솔직히 구워놓으니 비주얼은 일반 고기와 다를바 없어요. 맛있게 구워서 그런지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고기를 숙성해서 보관해놓았다가 주문을 하면 나와서 구워먹는데요. 과일효소 숙성액을 첨가해서 부드럽고 달달했어요.

 

 

 

 

 

의정부맛집 벌집껍데기맛집 『 팔팔껍데기 의정부역점 』의 자랑 '돼지껍데기' 입니다. 솔직히 저는 껍데기종류는 별로 안좋아해서 평소 즐기지 않아요. 하지만 제 친구가 껍데기를 즐겨 먹는데 이 곳에서 먹어보니 너무 바삭하고 맛있다고 권해서 저도 한입 했어요. 

 

'겉바속촉'의 뜻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 그대로 드는군요! ㅎㅎ

 

 

 

 

매장도 넓고 테이블도 많은데 손님이 북적북적하네요. 특별한 날 가족외식이나 모임장소로 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테이블은 따로 혹은 붙여서 앉을 수 있어요. 좌석간 거리가 제법 되어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도 자연스럽게 됩니다.

 

 

 

 

 

저희가 먹었던 '팔팔3인세트'의 설명이 메뉴판에 있어 그대로 설명드려볼께요.

 

벌집껍데기 - 두껍고 쫀득한 식감에 특제과일 효소숙성으로 비린내/잡내가 없고 쫄깃하면서 고소합니다.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고 느끼하지 않아 술 안주하기엔 딱 좋은 메뉴입니다.

 

모서리살 - 항정살처럼 쫀득함과 살코기에 고소함이 공존하는 돼지고기 특수부위 중 인기메뉴입니다. 쫄깃한 식마도 맛있고 오돌오돌한 식감이 자꾸 땡기는 고기부위입니다.

 

가오리살 - 비계보다는 살코기가 많아 고소하고 씹을수록 고기에서 나오는 육즙이 너무 맛있어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특별하게 먹기좋은 메뉴입니다.

 

매콤오돌갈비 - 특별한 양념에 오돌한 갈비살이 어우러져 구우면 불향을 가득 머금고 밥과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술 안주에도 좋고 식사하기도 좋은 메뉴입니다.

 

 

 

 

 

특별한 날 가족과 함께 다녀오셔도 괜찮을 듯하고, 곧 다가올 가을이 되면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다녀오셔도 좋을 듯 합니다. 돼지고기 껍데기와 함께 특수부위를 즐겨보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의정부맛집 벌집껍데기맛집 『 팔팔껍데기 의정부역점 』에 가보시라고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