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고양시 탄현동에 위치한 택배가능한 간장게장맛집 『 서산꽃그이 』를 소개해드릴께요.

 

가을철이 되면 대게와 꽃게, 홍게 등 바다 게철이 찾아옵니다. 가을 전어와 함께 가을이 되면 꼭 먹어줘야 하는 것이 바로 <게> 입니다. 전국에는 수많은 게 맛집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택배포장이 되는 간장게장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평소에 간장게장을 한번씩 즐겨먹는 저희 가족들에게 택배가 가능한 간장게장맛집의 등장은 반가웠는데요. 집에서 편하게 먹고싶은 마음에 택배로 주문을 했어요. 현재는 식당운영을 하지 않고, 포장과 택배운영만 전문으로 하고 있어요.

 

 

 

 

 

일산맛집 간장게장 양념게장 『 서산꽃그이 』에서 주문한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냉장택배로 왔는데 아이스팩에 동봉되어 신선도가 떨어지지않게 택배를 보내주신거 같아 감동이었어요.

 

 

 

일산맛집 간장게장 양념게장 『 서산꽃그이 』에서 보내준 택배를 열어보는 순간 풍기는 간장게장의 향기. 택배와 함께 동봉되어 온 사장님의 손편지에는 제조날짜와 함께 언제 간장게장을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를 자세하게 설명해놓았어요. 숙성기간 4일을 거친 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죠. 사장님의 센스가 멋있었어요.^^

 

 

 

 

 

일산맛집 간장게장 양념게장 『 서산꽃그이 』의 간장게장과 함께 온 양념게장. 저희 집은 양념파, 간장파로 나누어지는데요. 간장게장은 매니아 수준이고 양념게장은 그럭저럭 즐기는 수준입니다. 양측이 팽팽하게 맞선 적은 없지만 주로 간장게장파가 이기는 편입니다. ㅎㅎ

 

 

 

 

일산맛집 간장게장 양념게장 『 서산꽃그이 』에서 보내준 택배입니다. 솔직히 택배로 집에서 시켜먹었는데 이정도의 맛이면 반칙입니다. ㅡ.ㅡ 이거 잘못만들면 짭고 비리고 해서 아예 먹을 수 없잖아요. 어떻게 만드셨는지 제대로네요. 사장님이 양념과 재료는 전부 국산을 사용해서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일산맛집 간장게장 양념게장 『 서산꽃그이 』에서 보내준 양념게장의 양념은 좀 심할정도로 맛있어요. 양념을 어떻게 만드는지 참 궁금하네요. ㅠ.ㅠ 덕분에 아직 가을철이 되기도 전에 가을음식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서 한끼 식사 어마어마하게 했어요. ㅎㅎ 저희 가족들도 다 만족했습니다.

 

 

 

 

 

일산맛집 간장게장 양념게장 『 서산꽃그이 』는 전국 어디든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다고 해요. 가을이 제철인 간장게장 드셔보고 싶은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한편이라 집에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으실겁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