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밀푀유나베맛집 『 그림나베 』 를 소개해드릴께요.

 

남부터미널 근처의 대표적 일식맛집으로 유명한 '그림나베'에는 밀푀유나베 메뉴가 참 맛있어요. '천개의 잎사귀'라는 뜻으로 알배추, 깻잎, 소고기 등 겹겹이 쌓아 전골식으로 끓여먹는 일식 퓨전음식입니다.

 

다양한 채소와 버섯, 고기 등이 어우러져 개운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밀푀유나베는 고기와 야채를 다 먹고 나면 칼국수와 우엉 죽까지 제공되어 기분좋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요.

 

 

 

 

서초동 블루핀타워 지하1층에 위치한 밀푀유나베맛집 남부터미널 서초동맛집 『 그림나베 』는 평일 점심부터 늦은밤까지 영업을 합니다. 주말에도 쉬는날 없이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정성을 기울여 그림을 그리듯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는 마음으로 요리를 한다고 해요.

 

※ 모든 메뉴는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한정판매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일본식 퓨전음식점이라 인테리어도 일본식으로 꾸며놓았어요. 은은한 조명이 매장 홀 전체를 감싸고 있네요. 이런 곳에서 밥을 먹으면 무엇을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밀푀유나베맛집 남부터미널 서초동맛집 『 그림나베 』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냉모밀과 새우튀김, 가츠동과 치킨가라아케, 스키야끼와 쭈꾸미제육덮밥 등이 있어요. 완벽한 일식집은 아니고 퓨전선술집입니다. 대표적인 밀푀유나베는 일본식 전골요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림나베'의 대표메뉴 밀푀유나베입니다. 우리말로 '소고기버섯전골' 이라고도 할 수 있죠. 하지만 국물의 맛은 많이 다릅니다. 일본식 간장이 들어가서 그럴까요? 좀 더 깊은 맛이 납니다.

 

 

 

 

 

밀푀유나베가 끓을동안 치킨가라아케가 나왔어요. 이게 정말 별미인게 적당한 술안주에도 좋고 매콤과 달콤사이에 바삭한 튀김과 살이 잘 어우러져있어요. 고급 뷔폐 '에*리' 에 가면 먹을 수 있는 치킨가라아케와 맛이 비슷해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밀푀유나베는 여름철인 요즘에도 먹기 좋습니다. 우리 몸의 기력을 좋게 해주는 보양식이라고 해도 좋을만큼 몸에 열을 내어주고 몸에 좋은 버섯이 듬뿍 담긴 일본식 전골요리 입니다.

 

 

 

 

 

적당히 먹고나면 건더기들을 조금 덜어내고 육수국물을 이용해 칼국수를 해먹을 수 있어요. 인기 샤브샤브매장에 가보시면 칼국수와 볶음밥을 먹을 수 있잖아요? 이 곳 '그림나베' 또한 같은 과정이 있어요. 

 

 

 

 

실컷 맛있게 먹고 마무리는 볶음밥(죽)으로 끝내야죠. 사실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궁금한게 있을텐데 샤브샤브+칼국수+볶음밥 이 구조가 어떻게 다 먹을 수 있는지... 평소에 아무리 소식해도 이 때만 되면 칼국수 듬뿍에 볶음밥 많이 먹게 되죠.. (오늘도 다이어트는 실패입니다. ㅠ.ㅠ)

 

 

 

 

 

서초구 서초동에 가실일 있으시면 밀푀유나베맛집 남부터미널 서초동맛집 『 그림나베 』에 꼭 들려서 밀푀유나베 맛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먹어본 '소고기버섯전골' 중 가장 맛있었어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