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기도 고양시 행주외동에 위치한 행주산성맛집 커피전문점 『 아띠랑스 』 를 소개해드릴께요.

 

지난 주말 아이들과 함께 서울 식물원을 방문하고 같이 온 지인들과 커피 한잔을 하기 위해 인근지역인 행주산성에 있는 '아띠랑스'에 다녀왔어요. 루프탑과 야외테이블이 있는 카페라서 주변경치를 구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여름철에는 루프탑이나 야외테이블에 자리하기 어렵겠지만 시원한 가을이나 봄에는 다녀오기 딱 좋은 곳이죠.

 

 

 

 

 

열심히 달려온 서울근교가볼만한곳베스트10 행주산성맛집 『 아띠랑스 』 에는 이미 많은 차량이 와있었어요. 저처럼 여름에는 손님이 별로 없겠다 싶었지만 와서 보니 아니었죠. ㅎㅎ 저도 빈자리 열심히 찾아서 주차하고 카페 내부로 들어갔어요.

 

 

 

 

서울근교가볼만한곳베스트10 행주산성맛집 『 아띠랑스 』의 내부로 들어가니 굉장히 크고 인테리어도 잘 해놓았더라고요. 여러 장식물과 식물, 책 등이 들어가서 딱 봐도 잘 꾸며놨구나 싶었어요. 코로나 영향으로 테이블이 한칸씩 띄어서 사람들이 듬성듬성 앉아계시더라고요. 띄엄띄엄 앉았지만 그래도 꽤 많은 사람이 방문해 있었어요.

 

 

 

서울근교가볼만한곳베스트10 행주산성맛집 『 아띠랑스 』 에는 이렇게 책이 있어요. 커피한잔을 하면서 원하는 책을 보신 후에는 제자리에 꼭 다시 가져다 놓는 것이 예의입니다. 바로 앞에 쌓아두는 매너없는 사람도 보이더라고요. ㅎㅎ

 

 

 

 

 

서울근교가볼만한곳베스트10 행주산성맛집 『 아띠랑스 』의 오전시간에는 이렇게 내부에서 창밖을 바라보는 쪽은 어둠이 있었어요. 나름대로 운치도 있고, 내부의 기본조명을 다 꺼둔 상태입니다. 그래서인지 손님들 대부분은 창가쪽으로 자리를 했어요. 창가쪽이 한강뷰 거든요.^^

 

 

 

 

서울근교가볼만한곳베스트10 행주산성맛집 『 아띠랑스 』에서 제가 먹은 음료는 '딸기라떼' 입니다. 상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라떼를 들고, 어두운곳에 앉아있으면서 한강뷰가 보이는 창가자리가 비워지는지 계속 기웃거렸죠. 창가에 앉아있는 손님들은 나갈 생각이 없더군요. ㅎㅎ

 

 

 

 

서울근교가볼만한곳베스트10 행주산성맛집 『 아띠랑스 』에서 제 지인은 아메리카노 한잔을 들고 루프탑으로 올라갔어요. 저도 당연히 따라갔죠!! 그늘진 창가쪽 보다는 못하고 아직 무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이지만 루프탑 테이블은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 앉을만 하답니다. 

 

탁 트인 공간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커피한잔. 이게 바로 힐링이죠! ^^

 

 

 

 

 

서울근교가볼만한곳베스트10 행주산성맛집 『 아띠랑스 』의 루프탑에서 보이는 한강뷰가 꽤 매력적입니다. 가까이 보이는 한강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미세먼지가 많이 낀 날은 흐릿하게 보이는데 오늘따라 날씨가 아주 맑아서 한강 전체를 다 볼 수 있었죠.

 

 

 

 

 

이른시간 서울근교가볼만한곳베스트10 행주산성맛집 『 아띠랑스 』에 올라와서 점심이후까지 한강뷰를 즐기면서 수다를 실컷 떨다가 빵도 먹고 오후쯤에 내려왔어요. 오랜만에 힐링이 되는 곳에 다녀와서 그런지 개운하더라고요. ㅎㅎ

 

서울 근교에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커피한잔 생각나시면 가보시라고 추천드렸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