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 아라이동에 위치한 수제도시락 김밥맛집 『 제주 또시랑 』 을 소개해드릴께요.

 

얼마전 다녀온 제주여행에서 아주 맛있는 김밥을 먹었던 적이 있어요. 솔직히 제주도는 맛집이 너무 많아요. 그중 맛집인데 찾아가서 먹어보면 맛집이 아닌 경우도 있고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 갔는데 너무 맛있는 곳도 있었죠.

 

제가 찾아간 『 또시랑 』은 <KBS 편스토랑> 방송에서 배우 한지혜님이 소개한 김밥을 보고 찾아왔어요. 너무 맛있겠더라고요. 실제로 방송 이후 현재는 최소 2주정도 전에 예약문의를 해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말도 안되게 인기가 높네요. ㅠ.ㅠ

 

 

 

 

 

편스토랑출시메뉴 제주김밥 수제도시락 『 제주 또시랑 』에서 제가 먹은 음식은 '돌담 김밥' , '사과당근주스' 입니다. 돌담김밥은 흑미와 제주흑돼지 180g, 제주톳을 넣어만든 김밥입니다. 제주흑돼지를 아낌없이 넣었어요. 제가 육식매니아인데 저한테 딱 맞는 김밥이죠. ㅎㅎ 

 

와사비마요 소스를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돌담김밥 가격 : 6,000원)

 

 

 

 

편스토랑출시메뉴 제주김밥 수제도시락 『 제주 또시랑 』의 '사과당근주스'는 당근을 싫어하는 사람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고요. 담백하고 새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돌담김밥과 함께 먹기에 딱 좋은 음료에요.

 

(사과당근주스 가격: 2,500원)

 

 

 

 

현재 제주도는 연일 무더위로 인해 더워죽을지경이에요. ㅠ.ㅠ 하지만 감귤은 예쁘게 색을 나타내고 있어요. ㅎㅎ 제주 감귤은 특산품이죠. 너무 맛있어요. 아직 먹을 수 없는 것이 아쉽긴 하네요.

 

 

 

 

편스토랑출시메뉴 제주김밥 수제도시락 『 제주 또시랑 』에서 김밥을 먹기 위해서는 방문전에 꼭 미리 예약을 해야해요. 도착하는 시간과 함께 주소지로 가서 벨을 누르면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직접 잘 포장된 김밥을 전달해 주세요. <KBS 편스토랑>에서 배우 한지혜님이 제주도에서 김밥투어를 하던 중 방송에 나오게 되었는데요.

 

이 방송 이후 김밥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현재는 손님이 줄을 선다고 해요.

 

 

 

 

편스토랑출시메뉴 제주김밥 수제도시락 『 제주 또시랑 』을 이용하기 위해 저는 제주도로 여행을 가기 일주일 전 미리 예약을 했었어요. 하루만 지났더라도 여행기간 내 김밥을 못받을 뻔 했어요... 이게 말이나 되는 경우인지.. ㅠ.ㅠ

 

수제도시락을 전달받고 바닷가로 달려가서 먹었는데요. 줄을 서서 먹을만 하더군요. 하나 더 주문할껄. ㅋㅋ

 

 

 

 

 

덥다덥다 해도 제주도의 푸른하늘은 너무 예쁘기만 하네요. 제주도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하고 싶거나, 전국 어디에서도 먹을 수 없는 맛있는 김밥을 즐겨보고 싶다면 편스토랑출시메뉴 제주김밥 수제도시락 『 제주 또시랑 』에 가보시는 게 좋겠다고 추천드리겠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