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충청남도 당진시 맷돌포에 위치한 삽교호 『 바다다펜션 』을 소개해드릴께요.

 

날씨가 아직은 많이 덥지만 곧 무더위가 물러가고 잔잔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올 것 같아요. 며칠전까지만해도 무더워서 밤에 에어컨을 끄지 못하고 했는데 이제 밤에는 제법 시원한 바람이 부네요. 완연한 가을이 접어들면 가을바다 구경을 할 수 있는 펜션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 해요.

 

 

 

 

 

가을바다를 눈 앞에 볼 수 있고, 서해안에서 바다일출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진 충남가볼만한곳베스트10 당진가볼만한곳 삽교호 『 바다다 펜션 』 는 가족여행이나 연인들의 여행코스로도 유명합니다. 깨끗한 실내와 다양한 부대시설은 다녀가신 분들의 만족을 얻었어요.

 

 

 

 

지도상에서 당진을 보시면 해안이 동쪽으로 향해 튀어나와 동해안과 같은 방향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서해안에서도 동해안처럼 일출을 볼 수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동해안은 거리가 멀어 서해안을 찾는데 '삽교호 바다다펜션' 은 그래서 일출을 볼 수 있는 서해안펜션으로 유명해요.

 

 

 

 

서해안의 대표적 특징이라 하면 갯벌체험을 꼽을 수 있어요. 충남 당진에는 썰물 때 드 넓은 갯벌이 드러나 바지락과 조개, 새우 등 직접 잡아볼 수 있는 삽교호와 한진포구가 있어요. 한참 더운 여름보다는 가을철에 갯벌체험을 하기는 더 좋다고 생각해요. 가을이 되면 충남가볼만한곳베스트10 당진가볼만한곳 삽교호 『 바다다 펜션 』 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실 요즘처럼 코로나의 영향으로 여행을 간다거나 야외로 나가기 참 어려운 시점인데요. 그래도 소독과 방역이 잘 되어 있는 곳이라면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다고 생각해요. (마스크는 필수착용!) 특별한 여행지가 생각나지 않으신다면 어촌체험을 할 수 있는 충남가볼만한곳베스트10 당진가볼만한곳 삽교호 『 바다다 펜션 』 을 추천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펜션에서 낮에는 갯벌체험으로 해산물을 직접 잡아 밤에는 옹기종기 모여앉아 바베큐를 할 수 있는 충남가볼만한곳베스트10 당진가볼만한곳 삽교호 『 바다다 펜션 』 은 서해안의 대표적 명소라고 알려져 있어요.

 

 

 

 

 

갯벌체험은 물 때를 미리 숙지하고 이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사전에 파악하지 않으면 헛걸음 하실 수 도 있어요. 또한 갯벌에는 날카로운 조개껍데기나 돌이 있을 수 있어 일반 신발이나 맨발보다는 장화를 꼭 신어야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자연은 훨씬 더 위험하답니다.^^:;; 장비착용은 필수!!

 

 

 

 

 

충남가볼만한곳베스트10 당진가볼만한곳 삽교호 『 바다다 펜션 』에서 저녁을 드신 후에는 루프탑에서 커피한잔 하시길 추천드려요.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면서 따뜻한 커피한잔은 CF광고 못지 않은 사진을 만들 수 있어요.^^

 

 

 

 

 

밤이 되면 아름다운 조명으로 인해 주변 경치가 더욱 예쁘게 보인답니다. 충남가볼만한곳베스트10 당진가볼만한곳 삽교호 『 바다다 펜션 』 1층에는 커피숍이 자리하고 있어요. 깔끔하고 조용한 카페에서 음료를 즐기며 책을 볼 수 있고 수다를 떨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 '바다다펜션'을 이용하시는 손님들께는 커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서해안에서 일출도 보고, 갯벌체험도 가능하고, 깔끔한 신축건물이라 시설도 대박 괜찮은, 충남가볼만한곳베스트10 당진가볼만한곳 삽교호 『 바다다 펜션 』 으로 다녀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