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이동에 위치한 제주도렌트카업체 『 제주VIP 밴 』 를 소개해드릴께요.

 

아름다운 제주도는 사계절 언제든지 가보고싶은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죠. 저 역시도 일년에 두번 정도는 꼬박 다녀오곤 하는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코로나영향으로 여름에 짧게 한번 다녀왔어요.

 

제주도에 갈때마다 가장 큰 고민은 숙박업소와 차량인데요. 항공평은 직접 보고 결정하지 않아도 인터넷예매로 간단하게 결정할 수 있지만 숙박업소와 차량은 보지 못한채 결정하고 미리 예매를 해야 하잖아요. 그런 점이 참 아쉬웠는데요. 그 중 차량 선택에 있어 고민이 많았어요.

 

제주도는 여행으로 가는 경우가 많은데 기분내기위해서 가는거잖아요. 이왕 여행가는 거 차량도 좀 더 괜찮고, 예쁜걸로 선택하고 싶잖아요. 그런데 지금 소개해드릴 업체는 보지않고도 최상의 서비스로 제주도투어가 가능한 연에인들이 주로 탄다는 밴을 보유하고 있어요. 그럼 소개해보겠습니다.^^ 

 

 

 

 

 

푸르른 제주도는 맑은 날에는 항상 이렇게 하늘이 예쁘답니다. 수영장 혹은 해변가에서 하늘을 올려다보면 늘 이렇게 푸르스름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주도에 갈 때는 차량을 선택하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평소 타보지못하는 차량을 여행기간동안 멋지게 탈 수 있으니까요.^^

 

 

 

 

 

이번에 다녀온 제주도에서 저희가 이용한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여행 쏠라티 대형택시 콜밴 추천 『 제주 VIP 밴 』의 '벤츠스프린터' 차량입니다. 외관만 봐서는 평범한 승합차 밴 정도로 보였는데요. 문을 열고 내부로 들어오니 신세계네요. 제 생에 이렇게 고급스러운 차량은 처음 타 봅니다.ㅎㅎ 저희 신랑도 완전 신기해 하네요.^^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여행 쏠라티 대형택시 콜밴 추천 『 제주 VIP 밴 』의 '벤츠 스프린터' 차량은 운전석과 조수석을 제외한 7명 정도가 넉넉히 탈 수 있는데요. 저희 가족인원이 6명이었는데 넉넉하게 짐도 싣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차량 정원은 11~13인승입니다. 2열 시트는 리클라이너 기능도 있어요. 발 뻗고 창 밖의 경치를 구경할 수 있었죠.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여행 쏠라티 대형택시 콜밴 추천 『 제주 VIP 밴 』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기사님이 투어내내 함께 해주신다는 거에요. 고급스러운 밴에 기사님까지 동행하니 운전하느라 피곤하지 않아도 되고, 가는 길 편하게 찾아갈 수 있고 여러가지 장점이 많았어요.

 

편안하게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게 선택한 이 업체는 다양한 용도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제주를 찾는 VIP 들의 의전행사에도 참여하는 차량입니다. 제주도 골프여행을 온 단체손님이 이용하기에도 좋아요. 한라산/올레길 등산을 위해 찾아오는 손님도 짐이 많으니 '제주VIP밴' 을 찾습니다.

 

 

 

 

 

제주도에서는 웨딩촬영을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야외 웨딩촬영에는 장비도 필요하고, 의상과 각종 소품들이 필요하죠. 스텝까지 동행해야 하니 이런 환경에는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여행 쏠라티 대형택시 콜밴 추천 『 제주 VIP 밴 』의 '벤츠 스프린터' 차량이 딱이라고 생각해요.

 

또한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에도 사진을 찍는 경우가 많은데요. 경험많은 기사님께서 직접 사진도 찍어드립니다. 실제로 사진이나 영상을 봤을 땐 퀄리티가 보통은 넘으시더라고요. 왠만한 일반인보다 훨씬 나으십니다. ㅎㅎ

 

 

 

 

 

제주도 최고급 차량을 다양하게 보유중인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여행 쏠라티 대형택시 콜밴 추천 『 제주 VIP 밴 』 업체는 제주공항에서 5분내에 있어 거리도 가깝고 접근성도 좋아요. 필요하시면 제주공항 픽업도 가능하고, 업체를 직접 찾아가셔도 좋아요. (제주시 용담이동 1719-1 해태농수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제가 추천한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여행 쏠라티 대형택시 콜밴 추천 『 제주 VIP 밴 』 업체를 한번 이용해보세요. 저는 이용후에 지인에게 추천해줬더니 럭셔리여행 다녀왔다고 아주 좋아했어요. 덕분에 추천해준 제 어깨가 으슥했죠.^^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