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동탄에서 중고책수거를 해주는 『 활기찬책방 』 덕분에 어린이책 전집을 처리한 후기를 소개해드릴께요.

 

아이들이 어렸을 때 공부를 재미있게 배워보길 바라는 마음에 그림이 포함된 책을 많이 사다줬어요. 어릴땐 재밌게 보더니 조금 크고나선 처다보지도 않더라고요. 집에 책장에 고이 보관만 하고 있던 걸 처분하고 싶은데 마땅한 곳이 없었어요. 알라딘중고서점 동탄중고책수거 헌책방 중고책 『 활기찬책방 』 을 알게되어서 싹 처분했어요!!

 

 

 

 

 

계속 보관해두자니 자리만 차지하고 수량도 만만치않게 많았기 때문에 지인 아이들에게 선물로 주고도 많이 남더라고요. 부모 욕심에 아이들에게 하나라도 더 보게 하고 싶어 어린이책 욕심을 많이 낸 것이 이제와서 골치덩이가 되어버렸어요. ㅠ.ㅠ 

 

 

 

 

 

필요한 사람에게 판매해볼까 싶어 동네마켓이나 중고거래사이트에 올려놔도 무게때문인지 쉽게 거래가 안되더라고요. 나름 중고책을 처분하는 게 고민이었어요. 알라딘중고서점 동탄중고책수거 헌책방 중고책 『 활기찬책방 』 을 알기전까지는 고민이 상당했거든요. ㅠ.ㅠ

 

 

 

 

 

아이들이 조금 커서 현재 나이에 맞는 다양한 책을 선물해주고 싶은데 이미 자리를 많이 차지하고 있던 책들을 처분할 곳이 없었어요. 그러다 지인의 추천으로 소개를 받게 된 알라딘중고서점 동탄중고책수거 헌책방 중고책 『 활기찬책방 』 을 통해 제가 가지고 있떤 중고 어린이책을 전부 처분했어요.^^

 

 

 

 

 

구매할 때 생각보다 많은 비용을 들였던 책들이라 필요한 사람을 위해 나눔을 하는 게 마음처럼 쉽지는 않더라고요. 무료로 주는 것보단 그래도 내가 들인 비용이 있는데 싶은 마음이 자꾸 들어 선뜻 무료로 내놓지를 못했어요. ㅠ.ㅠ

 

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준 알라딘중고서점 동탄중고책수거 헌책방 중고책 『 활기찬책방 』 에서는 직접 오셔서 수거까지 해주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활기찬책방
예약번호
010 - 2890 - 5794

 

 

 

알라딘중고서점 동탄중고책수거 헌책방 중고책 『 활기찬책방 』에서는 중고 유아동 전집 위주로 매일을 하는 헌책방이라 집에 아이들 전집이 있는데 처분을 해야한다면 꼭 <활기찬책방>에 처분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비용도 적지않게 쳐주고 직접 와서 수거까지 해주니 간편합니다.

 

 

 

 

 

우선 연락을 해서 스케줄을 조절한 뒤 방문예약을 잡습니다. 약속된 날짜에 방문하여 전집을 수거합니다. 코로나 영향으로 비대면을 원하시면 문 앞에 내놓아도 직원분이 오셔서 그대로 가져갑니다. 전화상담을 해보니 참 친절하셨어요. 아끼던 책을 처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하는데... 나는 처분해주어서 감사하다고 하고 싶더라고요. 

 

같은 말이라도 어찌나 듣기좋게 해주시던지.. ^^

 

 

 

 

 

알라딘중고서점 동탄중고책수거 헌책방 중고책 『 활기찬책방 』에 책을 처분하기 전에 재활용으로 버릴까도 했는데 그래도 이왕이면 제 값을 쳐주고 가치있는 누군가에게 또 판매가 되어 전달되면 좋겠다는 마음에 헌책방에 처분했어요. 거기다 비용까지 챙겨주니 너무 좋더라고요. 

 

혹시 집에 안쓰는 아이들 전집이 있으시다면 꼭 <활기찬책방>을 통해 처분하시길 추천드려 봅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