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학암포글램핑장 『 나로 글램핑 』 을 소개해드릴께요.

 

태안 학암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감성 글램핑장입니다. 글램핑은 캠핑시설이 다 갖춰진 곳으로 비용만 지불하면 숙박 및 음식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한 시스템이에요. 학암포해수욕장이 도보로 30초위치에 있고 애견동반이 가능한 곳입니다. 

 

24시간 편의점을 직접 운영하고 계시고, 따로 장을 보지 않아도 바베큐 비용만 내면 모듬바베큐를 준비해줍니다. 신축 벨텐트 감성글램핑 <나로글램핑>을 지금 소개해볼께요!!

 

 

 

 

한여름 강한 더위가 한풀 꺽이고 장마가 기승인 요즘, 날씨가 혹한더위가 올정도의 더운 여름이 아니라서 글램핑 여행을 가보고 싶었어요. 코로나의 영향으로 운영에 제한은 있지만 프라이빗하게 이용은 가능하더라고요. 이곳 저곳을 알아보다가 바다가 보이는 글램핑장이 좋을 듯 해서 글램핑캠핑장 글램핑장 학암포글램핑장 태안펜션추천 『 나로 글램핑 』 을 찾아왔어요.

 

 

 

 

 

태안해변길, 학암포해수욕장이 인근에 위치해서 글램핑장에서만 있지 않아도 되고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생긴지 얼마안된 감성 글램핑장이라 이곳 저곳 예쁜곳이 많더라고요. 저희는 글램핑캠핑장 글램핑장 학암포글램핑장 태안펜션추천 『 나로 글램핑 』 의 시설을 보고 깜짝 놀랬어요. 쾌적하고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

 

 

 

 

 

무더위가 한풀꺽였다고 했지만 여전히 날씨는 덥더라고요. 하지만 바다근처라 그런지 낮에는 덥지만 밤이 되니 쌀쌀한 날씨가 됩니다. 밤에 글램핑장 안으로 들어와 문을 닫으니 얼마나 따뜻한지 새삼 신기하더라고요. (참고로 글램핑장 처음 이용해봅니다 ^^;;;)

 

 

 

 

 

바베큐비용으로 일정 금액만 지불하면 먹기좋게 준비해줍니다. 직접 만드신 밑반찬도 꺼내주시고 인심이 후한편이에요. 저녁이 되고 날씨가 쌀쌀해지니 난로에 불을 켜두고 글램핑장안에서 밤바다를 보는 야경은 글램핑캠핑장 글램핑장 학암포글램핑장 태안펜션추천 『 나로 글램핑 』 을 직접 와보지 않고는 느껴보지 못할것 같아요. ㅎㅎ

 

 

 

 

 

글램핑캠핑장 글램핑장 학암포글램핑장 태안펜션추천 『 나로 글램핑 』의 욕실 및 화장실은 공용으로 되어 있지만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도 있어 여름철 샤워시설이 특히 필요한데 대형 샤워장과 화장실이 잘 되어있어 좋더라고요.

 

 

 

 

글램핑캠핑장 글램핑장 학암포글램핑장 태안펜션추천 『 나로 글램핑 』은 온돌방/침대방 두가지 종류의 글램핑을 보유하고 있어요. 데크존, 파쇄석존, 해안캠핑존 등 다양한 형태의 텐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TV와 와이파이 시설도 완비되어 있어요. 

 

만약 캠핑을 해보고 싶은데 장비와 음식물 준비에 부담이 된다면 글램핑장을 먼저 이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추천글 남겨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