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길에 위치한 대구한정식맛집 『 살맛나는집 』을 소개해드릴께요.

 

주차장 완비되어 있고, 필요시에는 발렛주차도 도와주는 곳이에요. 한.중.일식이 어우러진 퓨전 코스 한정식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계절 및 제철에 따라 메뉴에 변화를 주고 있어 자주 오시더라도 색다른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행복밥상, 좋은밥상, 살맛나는밥상 3가지 한정식 코스요리가 준비되어 있고 확연히 다른 고급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수성동 유명한 한정식집 <살맛나는집> 소개해볼께요. 

 

 

 

 

수성못맛집 대구수성구맛집 한정식맛집 『 살맛나는집 』의 매장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전통 한옥식 분위기의 룸으로 되어 있는데요. 모든 룸이 단독룸 형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가족 또는 연인들과 프라이빗(개인적인)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공간이에요.

 

2~4인실, 6~8인실, 12~14인실 등 다양한 룸을 보유하고 있고, 특히 요즘 코로나의 영향으로 '5인이상 집합 제한' 인데요. 가족단위의 식사에도 큰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독립된 공간에서 우리만의 식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각각의 룸 특성에 맞게 상견례, 돌잔치, 칠순잔치, 계모임, 연말 모임 등 중요한 모임이나 미팅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대구에서도 유명한 한정식답게 유명한 분들이 많이 다녀가셨는데요. 특히 '외국인 관광협회 편의시설업'에 등록되어 있어서 외국인 친구나 바이어 등과 함께 오시면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대접을 할 수 있어요. 외국인 분들을 포함해서 알러지나, 드시지 못하는 메뉴가 있다면 상황에 맞게 다른 요리로 바꿔서 제공을 하고 있어요.

 

외국인의 경우 한국 음식이 입에 맞지 않을 경우도 있는데 큰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선정해드리고 있어요.여러모로 수성못맛집 대구수성구맛집 한정식맛집 『 살맛나는집 』에는 꼭 가야할 이유가 있네요.^^

 

 

 

 

 

 

한정식 코스요리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한식 중식 그리고 일식이 한 데 어우러진 형태로 코스가 구성되어 있다는 건데요. 한정식에서는 쉽게 보기 어렵다는 회 요리도 있어요. 음식의 신선도는 굳이 따져보지 않아도 최고의 재료와 최고의 등급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수성못맛집 대구수성구맛집 한정식맛집 『 살맛나는집 』에는 행복밥상, 좋은밥상, 살맛나는밥상 3가지 코스요리가 준비되어 있는데 기본적으로 퓨전식이 제공되는 한정식이라 메인메뉴의 차이와 구성에서 종류가 달라져요. 고급한정식 음식점이기 때문에 위생과 청결은 필수 덕목으로 철저히 처리되고 있어요.

 

 

 

 

 

 

 

실제로 저의 경우 직업의 특성 상 업무를 겸한 식사자리가 종종 있어 고급한정식 음식점을 찾는 경우가 한번씩 있는데요. 수성못맛집 대구수성구맛집 한정식맛집 『 살맛나는집 』 에서처럼 퓨전으로 한.중.일식이 함께 어우러지는 메뉴가 있는 곳이 잘 없더라고요.

 

특히 외국인 바이어를 만나는 자리에 이 곳으로 초대를 했더니 아주 맛있게 먹어 대접을 한 입장에서 참 뿌듯했어요. 그 외국인 분이 업무차 한국에 오셨을 때 인상깊었던 점으로 <살맛나는집>을 언급했을 정도로 좋았다고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가면 고기도 원하는 부위로 선택이 가능하고 원하는 룸도 미리 선정할 수 있어요. 방문입장보다 에약을 우선시 하기 때문에 사전에 꼭 예약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한정식 메뉴 외에 소고기(한우) 메뉴도 판매중이며, 한우의 다양한 특수부위들을 맛볼 수도 있어요.

 

제가 다녀온 고급한정식 맛집 중에서도 손꼽히는 수성못맛집 대구수성구맛집 한정식맛집 『 살맛나는집 』 은 대구 수성구 들안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한.중.일 식의 다양한 메뉴를 코스로 드셔보시길 원하신다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