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한 무한리필 맛집 『 청년고기장수 충주연수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충주 연수동맛집으로 유명한 이 곳은 명품 숙성고기 3종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숙성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은 충주시 내에 <청년고기장수> 밖에 없다고 자랑하고 싶어요. 

 

눈꽃화로삼겹, 앙념화로삼겹, 스테이크목살 의 명품숙성고기 3종을 즐길 수 있는 『청년고기장수 충주연수점』을 지금 소개해볼께요.!!

 

 

 

 

 

충주맛집 소고기무한리필 연수동맛집 『 청년고기장수 』의 특징을 말씀드리자면! 【 13,900원 】에 명품숙성고기 3종, 껍데기, 셀프바, 공기밥, 탄산음료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제가 단연코 말씀드리고 싶은건 이 정도 가격에 무한리필을 하는 곳이면 고기의 질이 그렇게 뛰어나지 않다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겪어본 '청년고기장수'의 무한리필 시스템은 "이렇게 퍼주면 뭐가 남는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그러면 충주맛집 소고기무한리필 연수동맛집 『 청년고기장수 』의 무한리필형 메뉴 3종세트를 먹어보겠습니다. '숙성 눈꽃화로삼겹' , '화끈 양념화로삼겹' , '양념 스테이크목살' 3가지 입니다. 화학성분 연육제를 사용하지 않은 숙성 삼겹살입니다. 부드럽고 식감이 뛰어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맛은 머... 말로 다 표현을 못하겠네요.. ㅠ.ㅠ

 

 

 

 

 

제가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는데요. 바로 고기 굽는 과정을 설명드리고 싶어요. 불조절이 잘 되어 타지 않게끔 화로가 적당하게 고기를 익혀주고, 적당한 불맛이 가미된 숙성삼겹 3종은 먹기 전 고기향기 만으로도 입맛을 돋게 합니다. 함께 먹는 버섯과 감자는 별미로 느껴지네요. 고기는 역시 숯불로 구워야죠.!! ㅎㅎ

 

 

 

 

 

충주맛집 소고기무한리필 연수동맛집 『 청년고기장수 』의 한 쪽에 마련된 셀프코너에는 야재종류와 밑반찬이 있어요. 고기와 함께 먹으면 좋은 것들이 빠짐없이 진열되어 있어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셀프로 떠서 드시면 됩니다.!!

 

 

 

 

 

불에 적당히 구운 떡입니다. 일명 '구운떡'으로 불리는데요.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식감이 느껴지네요. 꿀에 찍어먹어도 좋지만 소스 종류중에 콩가루에 찍어 드셔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ㅎㅎ 

 

 

 

 

 

고기먹는데 찌개가 빠질 순 없죠. 충주맛집 소고기무한리필 연수동맛집 『 청년고기장수 』의 대표찌개 '된장찌개'입니다. 얼큰하게, 맵게, 순하게 등으로 맵기 조절이 가능하고, 고기를 먹으면서 목이 막힐 때 물이나 술 드시지 마시고 된장찌개를 한입 해보세요. 최곱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화산계란찜'입니다. 화산처럼 폭발할 듯한 비주얼을 가진 계란찜이라 해서 '화산계란찜' 입니다.^^ 된장찌개와 돼지고기의 조합이 환상이지만 그 둘 사이에 계란찜이 끼어든다면 환상적인 3조합이죠. ㅎㅎ

 

 

 

 

 

일반 무한리필 고기집과는 다르게 트렌디한 감성에 최적화된 유니크한 매장입니다. 저렴한 1인금액으로 질 좋은 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충주 연수동에서도 고기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꼭 한번 다녀와 보시라고 충주맛집 소고기무한리필 연수동맛집 『 청년고기장수 』 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