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겨울철이 되니 피부가 건조해지고 푸석해졌어요. 저는 늘 수분보충을 위해 팩을 해주고 화장도 옅게 하고 그런편이었는데 늘 그렇듯 예민한 피부라 그런지 겨울철만 되면 속상해지더라고요. 업무상 사람을 만나는 경우가 많은데 화장이 뜰까 늘 신경이 쓰이곤 해요.

 

고민을 많이 하던 차에 화장하기전에 바르기만해도 피부가 몰라보게 바뀌는 제품을 찾게 되어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바로 프라이머 기초화장품 『 보나메두사 오렌지스킨딜리트 』 제품인데요. 가수 산다라박이 어느 뷰티방송에서 추천하더라고요. 피부톤 개선과 화장 지속력에 좋고, 모공 개선에 좋은 제품이에요.

 

 

 

 

프라이머 기초화장품 『 보나메두사 오렌지스킨딜리트 』 의 제품박스와 제품의 용기가 참 마음에 드네요. 은색상의 반투명한 용기 때문에 고급스럽게 보여요. 또 제품을 바를 수 있는 스파출라도 함께 동봉되어 왔어요.

 

 

 

 

프라이머 기초화장품 『 보나메두사 오렌지스킨딜리트 』 제품의 박스는 투명해서 거울처럼 볼 수 있어요. 중간에 자리잡고 있는 보나메두사 메인 로고가 참 인상깊네요. ㅎㅎ 화장품회사인데 왜 메두사일까요?? 보고 돌이되면 어쩌려고 ㅎㅎ

 

 

 

 

 

 

 

 

프라이머 기초화장품 『 보나메두사 오렌지스킨딜리트 』 제품은 가수 산다라박이 어느 뷰티방송에서 추천하는 제품인데요. 화장을 하기 전 꼭 바른다고 해요. 이유는 피부톤 개선과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증가시켜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모공을 가려주는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오렌지처럼 울퉁불퉁 모공이 많은 사람에게 제품을 사용하게 하면 모공이 다 가려지고 뽀송뽀송해져서 보기 좋다고 해요.

 

 

 

 

프라이머 기초화장품 『 보나메두사 오렌지스킨딜리트 』 제품 뚜껑을 열고 밀폐용기를 떼면 프라이머가 나타납니다. 스파출러로 적당량 덜어서 티존, 나비존 등에 바르면 됩니다. 개인별마다 사용량은 다릅니다. 그리고 얼굴 전체를 다 바르는 것보다는 특정한 존에 바르는게 더욱 좋습니다.

 

 

 

 

 

 

 

프라이머 기초화장품 『 보나메두사 오렌지스킨딜리트 』 제품을 바른 후 저의 피부는 울긋불긋한 부위가 없어졌고, 매끈해졌어요. 느낌은 뽀송뽀송이고 모공은 아예 안보입니다. ㅋㅋ 파운데이션만 사용했을 때와는 확연한 차이가 보이네요.

 

 

 

 

제 피부는 복합성 피부인데요. 어느 부분은 지성이고 어느 부분은 건성이라 좀 복잡해요. 예민한 편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프라이머 기초화장품 『 보나메두사 오렌지스킨딜리트 』 제품을 쓰는데 전혀 불편함과 트러블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모공이 작은편이라 큰 차이가 없었는데 모공 면적 개선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께 이 제품을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보나메두사 오렌지 스킨 딜리트 30g 모공프라이머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스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