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요즘 코로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힘들고 지쳐가고 있어요. 힘내라고 말할 수 있는 시간도 너무 길어지니까 위로도 용기도 되어주지 못하더라고요. 곧 끝난다는 말만 벌써 수십번째 들은거 같아요. 이렇게 힘든시기입니다. 그리고 소독과 방역에 예민한 시기입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살균제, 소독제 등의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렸다고 하죠? 일부는 마스크를 비싸게 팔았다가 비난을 받기도 했었죠. 하지만 이것도 시기가 길어지니 어느새 잊혀진 일이 되었습니다. 손세정제, 항균마스크, 소독가습기 등 많은 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그 중에서 뿌리는 살균소독제가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바이러스박멸 살균스프레이 『 조이든 살균소독제 』 제품이에요. 

 

 

 

 

바이러스박멸 살균스프레이 『 조이든 살균소독제 』 제품으로 바이러스를 살균해봅시다. 우리의 몸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세균들을 알아볼께요.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 피부질환을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 장염을 유발하는 비브리오균, 발열 설사를 유발하는 살모넬라균, 중요기관 감염을 유발하는 녹농균 등 종류가 다양한데요. 이 제품으로 세균을 살균 후 완전히 자연분해가 가능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살아남는 기간

 

종이 : 24시간 , 섬유 : 2일

플라스틱 : 3일 , 금속 : 3일 

 

 

 

바이러스박멸 살균스프레이 『 조이든 살균소독제 』 제품은 다양한 곳에 살균이 가능합니다. 집 문 손잡이, 엘리베이터 버튼, 공중화장실, 에어컨 등 사람의 손이 자주 닿는 모든 곳에 뿌려주기만 하면 바이러스를 박멸할 수 있어요.

 

 

 

 

 

제가 쓰고 있는 마우스패드 입니다. 여기에도 물론 바이러스박멸 살균스프레이 『 조이든 살균소독제 』 을 사용할 수 있어요. 평소에 한번씩 물티슈로 닦아내기만 하는데 아마 여기에도 세균이 득실득실 하지 싶어요..

 

 

 

뿌리는 살균제라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원하는 곳에 어디든지 사용이 가능하니 소독에 대해 안심이 조금은 생긴 거 같아요. 아직 코로나의 백신이 보급되지 않았고, 치료제가 나오지 않는 이상 마스크착용은 필수는 물론이고 살균 소독제 하나씩은 들고 다녀야 안심이 될 듯 합니다.

 

크기도 적당해 가방에 쏙 넣어서 다닐 수 있게 휴대성이 좋고요. 바이러스는 모두 박멸이 가능한 똑똑한 살균소독제 하나 장만하시길 추천드립니다.

 

 

99% 안전하게 _ 조이든 살균소독제 1L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