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몸이 가벼워 지는 버닝티 제품이에요. 불규칙한 식사습관이나 생활패턴으로 인해 우리 몸은 잘 붓고 살이 잘 찌는 체질이 많아요. 우리 몸의 붓기를 제거해주고 몸을 가볍게 만들어줍니다. 칼로리컷팅, 다이어트보조, 지방컷팅 등에 도움을 주는데 가장 중요한 점은 식생활 습관을 바꾸어 주는게 좋습니다.

 

맵고 짜고 단 음식을 주로 먹었다면 덜맵고 덜짜고 덜단 음식위주로 식생활 습관을 바꾸고 버닝티 제품을 섭취해준다면 우리 몸은 매우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특히 지방컷팅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보조제 지방컷팅 『 브이셀 버닝티 』 입니다.

 

 

 

 

 

다이어트보조제 지방컷팅 『 브이셀 버닝티 』 의 포장상태는 아주 우수했어요. 박스 포장 내 비닐 뽁뽁이로 손상없이 빠른 배송을 받았구요. 작은 사이즈라 가방에 개별 보관 가능합니다. 개량스푼이 함께 동봉이 되어 제가 원하는 만큼의 브이셀 버닝티 가루를 함께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보조제 지방컷팅 『 브이셀 버닝티 』 는 운동전이나 식사전 200ml 물에 분말 2~3g를 희석해서 드시면 됩니다. 따뜻한 물에 좀 더 잘 녹으며, 차가운 물에도 희석은 잘 됩니다. 하지만 침전물로 남는 부분이 있는데 이는 제품의 구성이지 못먹는 것은 아니에요.

 

 

 

 

 

 

다이어트보조제 지방컷팅 『 브이셀 버닝티 』 는 위 사진처럼 보호캡이 존재합니다. 이 보호캡을 완전히 제거하지 말고, 조금 뜯으시더라도 보호캡은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위생적으로 좀 더 좋습니다.^^

 

가루형 분말 제형이에요. 스푼으로 3g을 덜어서 물에 희석해서 드시면 되는데요. 3g는 개량스푼으로 3스푼 담으시면 됩니다. 와일드망고, 레몬밤과 자몽, 풋사과가 들어있어 향기가 아주 좋습니다.

 

 

 

 

 

위와 같이 물 한컵과 다이어트보조제 지방컷팅 『 브이셀 버닝티 』 를 함께 희석해서 드시면 되는데요. 언급한 것처럼 따뜻한 물에 녹이면 침전물도 함께 녹아서 더욱 좋습니다. 하지만 차가운 물에도 잘 녹으니 어떻게 드셔도 좋다고 할 수 있어요.

 

 

 

 

 

 

 

색은 이렇게 밝은 핑크색을 띄고 있어요. 맛은 레몬향이 나면서 상큼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하루에 한번(아침 3g) 을 섭취하시길 권장드리고, 하루에 두번은 많은 것 같아요. 효과를 생각해서 한번에 많은 양의 스푼을 담아도 몸 밖으로 그대로 배출되니 권장량을 지키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어트보조제 지방컷팅 『 브이셀 버닝티 』 는 먹기에 맛이 좋았구요.(레몬맛 납니다) 먹기에 너무 편리했어요. 물 한잔에 버닝티 3스푼을 희석하기만 하면 되요. 몸이 무겁거나 체중이 많이 나가시는 분들 혹은 다이어트를 하는데 효과를 잘 못보시는 분들을 위해 체중조절과 붓기빼기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다이어트보조제 지방컷팅 『 브이셀 버닝티 』 를 강력 추천합니다.^^

 

 

예쁨공식 솔루션_ 브이셀 버닝티 2통(20일분)

COUPANG

www.coupang.com


 

 

 

 

 

 

 

 

 

 

 

 

 

※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