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대전 서구 탄방동에 위치한 반찬맛집 『 동이반찬 』 을 소개해드릴께요. 

 

탄방동 'e-편한세상' 아파트 단지 옆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엄마손맛 반찬가게 입니다. 매번 배달앱으로 시켜먹을 순 없고, 집밥을 해먹자니 반찬걱정이 많고 해서 반찬집을 검색하다 알게되었어요. 탄방동 지역 주민의 힘을 빌어 숙박지에서 20분 걸려 찾아 왔어요.^^

 

 

 

 

 

반찬가게 반찬배달 탄방동맛집 『 동이반찬 』 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미착용시 매장 방문을 제한하고 있어요. 이 위험한 시국에 마스크를 안하면 본인 손해 아닐까요. ㅠ.ㅠ 저는 당연히 마스크를 착용 후에 당당히 매장을 들어갔죠. 한 눈에 들어오는 매장 내 전경이 참 깔끔했어요. 그리고 첫 느낌은 반찬종류가 엄청 많다는 겁니다.

 

 

 

 

제가 아는 것 외에 모르는 것 투성인 반찬은 종류가 너무 많네요. 모르는 거 빼고는 다 아는데 모르는게 더 많더라고요. ㅎㅎ 마른반찬, 무침, 젓갈, 조림, 나물, 전 ,국, 찌개, 김치 등 그냥 여기에 밥을 들고 와서 먹으면 안될까요? ^^

 

 

 

 

 

반찬가게 반찬배달 탄방동맛집 『 동이반찬 』 에서는 재료 손질부터 양념까지 사장님이 직접 다 하신다고 해요. 모든 반찬을 아침에 직접 다 만드시고 하루가 지나면 잔반은 집으로 들고 가신대요. 반찬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합니다.

 

 

 

 

사진찍다가 손 아픈적은 또 처음이네요. ^^:;; 눈이 마음보다 먼저 요동을 칩니다. 보이는데로 다 집어가고 싶지만 다 먹을 순 없기에 필요한 만큼만 들고 매장을 나왔어요. 반찬가게 반찬배달 탄방동맛집 『 동이반찬 』 은 매일 아침 신선한 반찬을 만들고 그날 판매가 되지 않으면 집으로 들고가서 잔반이 없다고 해요.

 

 

 

 

 

반찬가게 반찬배달 탄방동맛집 『 동이반찬 』 에서 들고 나오려는데 비닐봉지가 참 마음에 드네요. ㅋㅋ 자체제작인데요. 문구가 저를 웃게 합니다. 저도 맛있어서 단골이 될 것 같아요. 

 

 

 

 

반찬가게 반찬배달 탄방동맛집 『 동이반찬 』 에서 6가지 정도의 반찬을 구매했는데 그 중 고사리와 메추리알조림은 바로 꺼내 먹었어요. 왔다갔다 왕복 거의 한시간 정도 걸려서 약간 불만이었지만 한 입 먹자마자 사르르 녹네요. ㅎㅎ

 

 

 

 

 

대전 탄방동 근처에서 맛있는 반찬가게를 찾으신다면 『 동이반찬 』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