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충청북도 청주시 율량동에 위치한 예쁜 브런치카페 『 유달리카페 율량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율량동 석산 어린이공원에서 '파티가든이안' 가는 방향으로 조금만 가시면 '이마트24'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곳은 과일주스가 아주 맛있는 곳이랍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눈에 들어오는 한쪽 벽면에 진열된 보틀. 율량동맛집 브런치카페  『 유달리카페율량점 』 은 바로 음료를 이렇게 보틀에 담아줍니다. 커피와 주스, 스무디 등 음료를 보틀에 담아먹으니 또 색다르네요.^^

 

 

 

 

코로나의 영향인지 매장에 방문했을 때 손님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런데 사장님과 직원들은 분주하게 바쁘시더라고요. 알고보니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 등 배달앱으로 배달주문이 많이 들어온다고 해요. 코로나 때문에 방문을 꺼리는 손님들이 배달을 많이 주문하신다고 해요.

 

 

 

 

자몽에이드와 마카롱의 조합은 되게 특별했어요. ㅋㅋ 맛있더라고요.

 

 

 

 

메뉴는 많지 않고 적당히 있는데 배달주문이 많은 거 보니 다양하게 맛있나봐요. 다음에 올때는 제가 좋아하는 바닐라라떼를 먹어보고 싶네요.

 

충북 율량동 근처에 계시면 율량동맛집 브런치카페  『 유달리카페율량점 』 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