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도 여행때 다녀온 흑돼지 맛집 『 서귀포흑돼지명가 』 를 소개해드릴께요.

 

서귀포시 브릭스호텔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주하면 흑돼지 생각나는데 워낙 많은 집이 있다보니 다 거기서 거기 같고 ^^:;; 그래서 제가 40년 전통의 역사를 가지고 있고, 대물림식당으로 유명한 '서귀포흑돼지명가'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흑돼지맛집 서귀포맛집 『 서귀포흑돼지명가 』 를 찾아왔어요. 주차장이 아주 넓고, 바다 근처라 여름인데도 바람이 아주 시원하게 불어와서 기분이 괜찮았어요.

 

 

 

 

 

건물 모습입니다. 저 디자인은 돼지의 비계와 살의 조합인 색일까요? ^^ 물어보진 않았어요. ㅎㅎ

 

 

 

 

 

아직 들어가기 전입니다만 입구에서 보이는 현판이 대단합니다. 365일 친절한집,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가게, 서귀포시가 지정한 모범음식점, 제주도에서 인정받은 대물림맛집 등 '서귀포흑돼지명가' 외 다른이름이 참 많네요. 사장님의 자부심 뿜뿜이 느껴지는 현관입니다.^^

 

 

 

 

밖에서 건물크기를 볼 때 느꼈지만 매장 내부의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여기 직원분은 도대체 몇분 정도 될까요? ^^:;;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 점심시간보다 이른 시간이어서 오픈준비를 위해 분주히 움직이시는 여러 직원분들을 볼 수 있었어요.

 

좌석이 엄청 넓습니다. 단체손님이 오면 딱 좋겠네요. 홀이 넓어서 가족끼리 오는 것도 참 좋아보였어요.

 

 

 

 

제주도흑돼지맛집 서귀포맛집 『 서귀포흑돼지명가 』 는 홀 내부에서는 뷰가 정말 좋습니다. 제주도 아름다운 섬인 범섬, 문섬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바다전망을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라고 해요. 홀 내부에서 바다 전체가 다 보입니다.

 

 

 

 

제주도흑돼지맛집 서귀포맛집 『 서귀포흑돼지명가 』 의 자랑 '야외테라스' 입니다. 엄청난 규모입니다. 코로나때문에 실내에서 먹기 불안한 요즘 야외테라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기면서 흑돼지를 먹을 수 있어요. 식당에서 먹는데 놀러가서 바베큐 해먹는 느낌이 납니다.^^

 

밖에 나와 테라스에서 보는 바다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 야외 좌석도 엄청 많더라고요.

 

 

 

 

 

이 곳의 정원에는 조그마한 무대가 있어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이 정원이 제주 올레길과 연결되어 있어요. 식사를 하시고 산책을 잠시 다녀오시는 것도 좋습니다.

 

 

 

 

 

제주도흑돼지맛집 서귀포맛집 『 서귀포흑돼지명가 』 에는 '흑돼지오겹살' , '양념갈비' 가 좋습니다. 제주 특유의 고등어와 전복을 맛볼 수도 있고요. 흑돼지를 먹고 싶어 이 곳을 찾아왔으니 '흑돼지오겹살' 을 주문했어요.

 

 

 

 

 

제주흑돼지 향기를 카메라에 담을 수 없어 많이 아쉽네요. ㅠ.ㅠ 제가 먹어본 제주흑돼지 중 가장 맛있었어요!! 

 

제주도 서귀포쪽에서 식사하실 분은 제주도흑돼지맛집 서귀포맛집 『 서귀포흑돼지명가 』 에 가보시라고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