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상북도 경산시 사동에 위치한 경산맛집 브런치카페 커피숍 『 모건스페셜티커피 』 를 소개해드릴께요. 

 

대구 지역보다 조금 더 경상남도 쪽 아래에 위치한 경산에 있는 '모건스페셜티커피' 는 라떼맛집으로 유명합니다. 해가 진 오후나 어둑어둑한 밤에 유독 분위기가 좋은 '모건스페셜티커피' 를 소개해볼께요.^^

 

 

 

 

 

어느덧 밤이 되어 어둑어둑해질 때 '모건스페셜티커피' 카페를 찾아왔어요. 어둠속에서 환하게 빛이나는 간판이 유독 눈에 띄네요. 카페 밖 분위기는 파티장을 연상케 합니다. 밖에서봐도 내부가 깔끔해보이고, 천장이 높아 더 큰 느낌을 받았어요. 

 

 

 

 

경산맛집 브런치카페 커피숍 『 모건스페셜티커피 』의 매장 안 모습이에요. 밖에서 볼때는 파티를 할만한 곳으로 보였는데 실제로 안에 들어와보니 꽃집을 연상하게 하네요. 화분과 꽃이 정말 많았어요. 알록달록 카페 분위기 더욱 예쁘게 보이네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희귀식물을 키우는 게 취미라고 하시네요. 처음보는 식물이 제법 있었어요.

 

 

 

 

카페 안 곳곳에 꽃으로 장식이 되어 있고, 이쁜 컵들이 진열되어 있는 카운터는 판매매장처럼 깔끔한 진열을 보여주고 있어요. 경산맛집 브런치카페 커피숍 『 모건스페셜티커피 』 는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합니다. 비가오는 날 꽃들에게 둘러싸여 커피한잔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신다고 해요.

 

 

 

 

 

경산맛집 브런치카페 커피숍 『 모건스페셜티커피 』 는 경산 전지역에 배달이 가능합니다. 요즘 특히 코로나때문에 방문손님보다 배달손님이 더 많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이쁜 까페에 사람들이 많이 와야 되는데 아쉽다고 해요. ㅠ.ㅠ

 

얼른 코로나가 끝나고 카페안에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으면 좋겠어요.

 

 

 

 

경산맛집 브런치카페 커피숍 『 모건스페셜티커피 』 의 메뉴판과 '일회용품사용줄이기' 캠페인이 보이네요. 커피전문점에 특히 일회용품이 많이 쓰이잖아요. 그래서 '모건스페셜티커피' 에서는 테이크아웃컵을 제공합니다. 유아젖병소재로 만들어진 컵이라 재활용이 가능하고 전자렌지 사용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테이크아웃컵을 지참해서 음료를 주문 시 500원을 할인해주신다고 합니다. 카페에서 캠페인을 하는 취지가 멋지네요.

 

 

 

 

 

테이블에 있는 저 찻잔은 카페분위기와는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마치 유럽노천카페에 있는듯한 마음을 가지게 하네요. 영어나 불어를 하면서 커피한잔을 해야 할 것 같은 ㅋㅋ 곳곳에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그대로 묻어나는 소품들이 하나하나 다 예뻤어요.

 

 

 

 

 

경산맛집 브런치카페 커피숍 『 모건스페셜티커피 』 의 디저트입니다. 커피전문점에는 케이크와 디저트메뉴가 필수죠. 커피 한잔과 함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달콤한 케이크도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 외에도 생과일주스를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 첨가물없이 과즙만 짜서 만들어주는 방식이라 더 맛있어 한다고 해요.

 

 

 

 

 

경산맛집 브런치카페 커피숍 『 모건스페셜티커피 』 의 자랑을 해볼께요.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만을 사용합니다. 원하는 원두를 골라 먹을 수 있어요. 원두, 더치커피, 드립백커피를 따로 구매 가능합니다. 전 재료가 생산이력이 가능한 원재료만 사용합니다. 그래서 커피맛이 지금껏 먹어봤던 커피와는 색다르게 맛있어요.

 

 

 

 

 

희귀식물을 키우는 취미를 갖고계신 사장님덕분에 새로운 식물이름을 많이 듣게 되었는데요. 카페 분위기가 색다른만큼 코로나가 얼른끝나서 손님들이 많이 찾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물론 원두커피맛도 일등이에요! 경산지역에서 색다른 커피맛을 먹어보고 싶다면 경산맛집 브런치카페 커피숍 『 모건스페셜티커피 』 에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