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협재부근에 위치한 『 제주또올레 』 를 소개해드릴께요.

 

제주도숙소추천을 하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제주도 또 놀러가고 싶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밖에 잘 나가지 못하니 더욱 여행생각이 간절합니다. ㅠ.ㅠ 제주공항이 있는 제주시와 중문단지가 있는 서귀포시의 중간 쯤에 위치한 펜션인데요. 여행일정 잡기가 편하고 정원이 넓은 펜션이라 마음에 쏙 들어 숙박을 하게 되었어요.

 

 

 

 

 

제주펜션 제주도펜션 판포포구펜션 『 제주또올레 』에서 저희가 머문 객실은 1층 출입구가 따로 있는 방인데, 17평 2층침대가 있는 룸입니다. 저희는 가족끼리 다녀왔는데 4인이 이용하기 딱 좋은 객실이었어요. 깔끔했고, 밖에 정원을 각 방에서 다 볼 수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좋았어요.

 

 

 

 

제주펜션 제주도펜션 판포포구펜션 『 제주또올레 』의 정원앞 쪽을 보시면 풋살장이 있는데요. 깔끔하고 관리를 잘 하시는지 잔디가 푹신푹신 느낌 좋았습니다.(인조잔디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아요. 저희가 머무는 동안 단체손님이 오셔서 늦게까지 공놀이를 하셨어요.

 

 

 

 

 

제주펜션 제주도펜션 판포포구펜션 『 제주또올레 』의 정원 곳곳에 이렇게 무화가나무가 있어요. '꽃이없는열매'라고 불리는 무화가는 뽕나무과에 속한 나무에요. 서남아시아 쪽이 원산지인데 제주 곳곳에 무화과나무가 많다고 합니다.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펜션사장님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셨어요. 열매가 크게 열렸을 때는 손님들께 몇개씩 선물로 드리곤 했다고 해요.

 

 

 

 

제주펜션 제주도펜션 판포포구펜션 『 제주또올레 』에서 도보로 5분정도만 걸어보시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여기가 '판포포구'입니다. 스노쿨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놀러오신분들 물놀이도 가능한 곳이구요. 물이 아주 맑고 애머랄드 색이에요.

 

 

 

 

아직 애들이 어려 바닷가에서 물놀이는 위험한 것 같아 정원에서 간이풀장을 이용했어요. 더운 여름날씨가 물에서 밖으로 못나가게 하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두어시간 정도 물놀이를 했는데 어느새 밤이 찾아왔어요.

 

 

 

 

제주펜션 제주도펜션 판포포구펜션 『 제주또올레 』을 찾은시간이 오후 3시쯤이었는데 하루 반나절을 놀고나니 어느새 밤이 찾아왔네요. 밖에서 보는 펜션건물이 예뻐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주차공간도 넓어서 충분했어요.

 

제주펜션 제주도펜션 판포포구펜션 『 제주또올레 』는 주변에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서 이동이 편해요. 협제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이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새별오름, 송악산, 풍력발전소를 볼 수 잇는 신창해안도로, 길 가에 피어있는 선인장마을 등 볼거리가 아주 많아서 좋았습니다. 

 

제주 다시오게 되면 꼭 다시 찾아올께요. 제주여행가실때 가족단위 숙박업소 찾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되시라고 제주펜션 제주도펜션 판포포구펜션 『 제주또올레 』 를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