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도 구좌읍 월정리에 위치한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키즈풀빌라펜션 『 풀스토리 쁘띠메종 』 을 소개해드릴께요.

 

제주여행할때 비싸고 좋은 숙박시설은 너무나도 많지만 아이들과 함께 묵을 수 있는 곳은 많이 찾아봐야 할 정도로 아이들을 위한 숙박시설은 잘 없었어요. 풀스토리를 다녀와서는 다음 제주여행때도 무조건 여기다 찜해놓게 되었죠.

 

 

 

먼저 제주도키즈풀빌라 키즈펜션 제주독채 『 풀스토리 쁘띠메종 』의 주방입니다. 블루 색상계열의 특이한 싱크데인데요. (이런 싱크대는 처음 봅니다 ㅎㅎ) 수납공간 많고, 전체적인 내부 색상이 화이트계열이라 아주 예쁘게 보였어요.

 

 

 

 

 

파란문을 열고 실내로 들어가면 이번엔 노란색소파가 한 눈에 보입니다. 흰 바탕의 스케치북에 알록달록 색깔을 입혀서 그림을 그리잖아요. 벽면이 온통 하얀데 가구들이 여러가지 색깔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예뻤어요.^^

 

 

 

 

제주도키즈풀빌라 키즈펜션 제주독채 『 풀스토리 쁘띠메종 』의 가장 큰 매력이라면 단연 아이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키즈카페를 연상하게 하는 각종 놀이기구와 장난감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다른 숙소에 가면 TV를 보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는데 이 곳에서는 따로 애들을 안챙겨도 될 정도로 너무 편했어요. 복층형구조에 계단 바로 옆에 미끄럼틀까지 아이들을 위한 펜션이라는 말이 확 와닿더라고요.

 

 

 

 

 

제주도키즈풀빌라 키즈펜션 제주독채 『 풀스토리 쁘띠메종 』에는 펜션안에 실내수영장도 있어요. 아이들이 우르르 들어가서 놀 정도로 넓었어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물놀이 가는데 제한이 많잖아요. 실내 개인수영장이라 가족들끼리 즐기기에 딱 좋은 조건이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장난감, 인형 등이 정돈이 잘 되어있음을 보여줍니다.

 

 

 

 

 

제주도키즈풀빌라 키즈펜션 제주독채 『 풀스토리 쁘띠메종 』의 내부시설모습이에요. 신나게 뛰어놀고 물놀이도 하고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잠을 잘 수 있게 붙어있는 패밀리침대입니다. 따로 떨어져서 안자도 되고 아이들만 주르륵 재워놓고 어른들끼리 오붓하게 술 한잔 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 물놀이 한 후 따뜻한 물로 아이들을 씻길 수 있는 욕조가 있는 욕실도 있어요.

 

 

 

 

제주도키즈풀빌라 키즈펜션 제주독채 『 풀스토리 쁘띠메종 』의 거실 바로 옆은 이렇게 개인바베큐장이 있어요. 식사를 할 수 있고 밤늦게까지 가족끼리 오붓하게 술도 한잔 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랍니다.

 

제주여행 가실때 월정리 근처 숙소를 찾으시거나 아니면 아이들을 위한 숙박업소를 찾으실때는 제주도키즈풀빌라 키즈펜션 제주독채 『 풀스토리 쁘띠메종 』 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