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에 위치한 갬성 글램핑장 『 바다애글램핑 』 을 소개해드릴께요.

 

무더운 여름이 가고 곧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옵니다. 제 주변 지인들 중에서도 캠핑을 정말 사랑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 역시 그분들 덕분에 캠핑을 한번씩 다녀오게 되었고 캠핑의 매력을 느끼게 되었어요. 저희 지역에서 가깝진 않지만 평소 캠핑을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기에 지체없이 지인을 따라 나섰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시간을 내어서 한번쯤은 꼭 해보고 싶었던 글램핑을 경험해보고 싶어 다녀왔어요.

 

 

 

 

서해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는 강화도펜션 강화도캠핑장 강화도맛집 『 바다애글램핑 』에 도착하자마자 저희를 반기는 건 붉은 노을이 보이는 석양이 가득한 서해바다뷰 였어요. 사진에 담고 담아도 계속 보고싶은 정말 아름다운 야경입니다. 바다 내음과 멀리 들리는 갈매기 소리까지 눈과 귀가 함께 호강하는 기분이에요.

 

 

 

늦은 오후시간에 거의 도착해서 배고픔을 붙잡고, 사장님의 안내를 따라 텐트를 가던 중 정돈되어 있는 텐트를 보니 "여기가 글램핑장이구나" 했죠. (사실 글램핑장은 처음 경험해봅니다 ㅎㅎ)

 

 

 

 

여긴 텐트인가요 민박집인가요? ^^;;;; 강화도펜션 강화도캠핑장 강화도맛집 『 바다애글램핑 』의 텐트안 모습인데요. TV도 있고 소파도 있고 침대도 있고... 텐트라고 안내를 받았는데 집입니다.. 모르는 걸 티내고 싶지 않아 가만히 있었지만 입은 계속 "와~" "와~" 감탄을 하고 있었네요. ㅋㅋ

 

 

 

 

강화도펜션 강화도캠핑장 강화도맛집 『 바다애글램핑 』은 샤워시설도 끝내줍니다. 텐트마다 비치되어 있는게 아니고 공용샤워장입니다. 바로 앞 바닷가에서 수영을 즐긴 후 이용하시면 되요. 꼭 수영을 해서 이용한다는 건 아니구요. 클램핑장을 이용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강화도펜션 강화도캠핑장 강화도맛집 『 바다애글램핑 』 을 보고 한가지 말씀드려보고 싶은 게 있어요.

 

글램핑장과 캠핑장의 다른 점을 설명해드리자면, 글램핑장은 모든 시설이 다 갖춰져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는 점이 좋아요. 몸만 가도 비용만 지불하면 숙박과 음식과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반대로 캠핑은 모든 걸 다 준비해야 하지만 대신에 비용이 글램핑장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이 다른점이에요.

 

둘 중 저는 글램핑장이 더 좋다고 생각해요.(저는 다 갖춰져 있는 시설이 너무 만족스러워요 ㅎㅎ)

 

 

 

 

사실 제가 사는 지역에는 이런 글램핑장이 없어요. 그래서 한시간 정도 걸리는 인천에 위치한 강화도펜션 강화도캠핑장 강화도맛집 『 바다애글램핑 』을 찾아온건데요. 오랜만에 바다를 보면서 석양을 느끼고, 시간에 쫒기지 않는 편안한 마음으로 있는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아마 이래서 캠핑을 하는 건가 새삼 느꼈습니다.

 

매일 시간에 쫒기고 피곤에 힘들어하며 지친 하루하루를 힘내면서 생활해왔는데 강화도펜션 강화도캠핑장 강화도맛집 『 바다애글램핑 』 을 다녀와서는 몸과 마음이 에너지충전을 하고 온 느낌이에요. 저처럼 힐링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께 꼭 다녀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