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경상남도 김해시 관동동에 위치한 캔들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김해캔들클래스 『 레오네 』 를 소개해드릴께요.

 

신혼부부 친구의 축하선물로 어떤 선물이 좋을까 알아보다가 예전에 김해 <레오네>에서 캔들을 구입한 경험이 있어 다시 찾게 되었어요. 향도 좋고 디자인도 너무 예뻤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제가 직접 만들어서 선물해보고 싶어 다녀왔어요.

 

 

 

 

 선생님과 수업날짜와 시간을 맞춰서 도착을 했답니다. (사전예약필수) 도착하자 테이블위에 오늘 제가 배울 수업의 도구와 재료들로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양키캔들 향초 디퓨저 캔들공방 김해캔들클래스 『 레오네 』의 진열대에는 여러 캔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방문구입은 불가하고 손님이 주문하면 바로 픽업받을 수 있도록 준비해주신다고 해요.

 

 

 

 

 

제가 오늘 만들 캔들은 '메리고라운드'입니다. 드라이플라워로 장식해서 만듭니다. <레오네>공방에서는 다양한 드라이플라워가 있는데 하나하나 예쁜꽃이 너무 많아서 이걸 고르는데만 해도 고민이 많더라고요.

 

 

 

 

 

 

양키캔들 향초 디퓨저 캔들공방 김해캔들클래스 『 레오네 』의 선생님께서 시키는데로 원하는 향을 넣고 왁스를 굳히는 동안 고른 드라이플라워로 디자인지에 미리 장식을 하는데 친절하신 선생님의 조언 덕에 깔끔하게 완성할 수 있었어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어떻게 디자인을 했었을때 예뻐보이게 할 수 있는지도 꼼꼼히 알려주시니 걱정안해도 되더라고요. 제가 디자인한 것과 선생님의 조언대로 디자인했을 때 차이를 생각해보니 선생님 피드백대로 하는게 훨씬 마음에 듭니다.

 

 

 

 

원데이뿐만 아니라 캔들 취미반, 자격증반도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캔들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것이 없으면 공방에 가서 직접 한번 만들어보시라고 양키캔들 향초 디퓨저 캔들공방 김해캔들클래스 『 레오네 』 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