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서울시 서대문구 응암동에 위치한 『 바디인필라테스 응암점 』 을 소개해드릴께요.

서대문구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응암동필라테스'로 유명한 『 바디인필라테스 응암점 』 입니다. 다이어트 필라테스, 키즈 필라테스, 임신 전 후 필라테스, 1:1 퍼스널 트레이닝, 재활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최고의 강사진과 쾌적한 운동환경이 준비되어 있고, 체계적이고 탄탄한 운영체계가 잡혀 있는 곳이에요.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기구필라테스 요가 『 바디인필라테스 응암점 』은 입구 6층에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채광이 좋고 보통 필라테스샵은 규모가 작은 곳이 많은데 이 곳은 들어가자마자 탁 트인 느낌이 마음에 들고, 한 눈에도 깔끔한 곳이라 계속 다녀야겠다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은데 실제로 강사님들도 회원님들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서 안심이 되었어요. 요즘 코로나의 기간이 길어지면서 실외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적으로 하는데 비해 실내로 들어오고 앉아있는 공간에 들어오면 마스크를 벗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기구필라테스 요가 『 바디인필라테스 응암점 』 에서는 운동하는 내내 마스크를 다들 착용하고 계서서 통제가 잘 되는 곳이라고 생각이 들고 신뢰가 갔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덴탈마스크가 비치되어 있어 혹시라도 운동하다가 마스크를 새로 착용하고 싶다면 사용이 가능해요. 마스크를 비치해놓고 운동하는 모든 사람들께 사용하라고 할 정도로 넉넉하게 있진 않지만, 운동하는 중이라 마스크가 훼손될 경우를 대비해 신규 마스크를 준비해두고 있긴 합니다.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기구필라테스 요가 『 바디인필라테스 응암점 』 이 준비성이 참 좋네요.^^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기구필라테스 요가 『 바디인필라테스 응암점 』이 좋다고 느껴지고, 가장 먼저 매력을 느낀 공간이 바로 기구들이 준비되어 있는 룸이었어요. 필라테스의 장점은 신체의 체중과 상관없이 기구를 이용한 운동이 많다는 거죠. 기구를 이용하면 운동 중 힘든 순간에도 집중력을 잃지 않게 되고, 인내심을 더 키워줍니다.

 

제가 느끼기엔 요가보다는 필라테스가 훨씬 좋은 운동인거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전문 강사님이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믿고 운동을 할 수 있어요. 자세 교정과 근력운동 다이어트를 동시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이 바로 필라테스입니다. 체형분석과 바디체크를 통한 관리를 해주시고, 꾸준히 운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마음가짐을 바르게 새길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줍니다.

 

※ 운동은 올바른 자세로 꾸준히 할때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후기>>>>>

필라테스를 해본 적이 없어서 처음부터 잘 가르쳐주실 선생님이 필요했어요. 첫날 여러사람들과 함게 운동을 진행하다보니, 수업 진도를 따라가지 못해 헤매었었던 기억이 있는데 선생님께서 차분히 잘 가르처주어 금새 기본기를 잘 다질 수 있게 되었어요. 좋은 기억이 많아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기구필라테스 요가 『 바디인필라테스 응암점 』을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