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서면맛집 내돈내산! 직접 방문해본 '주보라' 를 소개해볼께요.


오랜만에 찾은 부산여행에서 깊은 인상을 준 감성술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부산으로 여행을 가본적은 지금껏 4~5번 정도 되는데요. 매번 바닷가 쪽인 광안리나 해운대쪽에서 시간을 보냈던 것 같고 문화의 거리로 불리는 남포동이나 서면엔 가본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최근에 갔을 땐 남포동과 서면을 위주로 젊음을 느껴보았는데요.


서면 한복판에 위치한 감성술집 '주보라' 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부산에는 대표적으로 3대 번화가가 있는데요. 남포동, 서면, 해운대+광안리 입니다. 


각각 특색을 살펴보자면 해운대와 광안리는 해산물과 바다감성이 좋고, 남포동은 즐길거리 볼거리 등이 좋습니다. 서면은 부산의 대표적 명소인데요. 서울의 이태원이나 홍대의 문화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어요. 새벽까지 운영하는 술집이 많고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한데 어우러져 어울리는 곳입니다. 

 

그 중 서면 한복판에 동남아 로컬의 힙한 펍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술집이 바로 '주보라' 입니다. 

 

 

 

 

 

 

 

 

 

 

서면맛집 내돈내산 서면술집 '주보라' 의 위치는 자라 골목으로 들어와서 50m정도 직진하면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남아 로컬 컨셉의 술집이고 네온사인이 화려합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나무들과 화분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숲속 느낌이 납니다.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포차 컨셉이며 음식이 다양합니다. 일식과 중식 셰프 출신이 재료 선정부터 소스까지 직접 다 만들기 때문에 이색적인 장소로 손꼽히고 있어요. 

 

 

 

 

 

 

 

 

 

 

서면맛집 내돈내산 서면술집 '주보라' 에서는 테이블에서 태블릿PC를 이용해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매장 내부의 분위기가 워낙 예뻐서 펍 분위기가 물씬 나는데, 음식은 포차에서 즐겨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아요. 그래서 이 곳 단골들은 펍차라고 별명을 지었더라고요. 음식의 맛도 좋지만 비주얼도 예쁘게 나와서 사진찍기 너무 좋습니다.


시끌법적한 곳이 아니라서 주류와 음식을 먹으며 대화를 충분히 할 수 있을 정도의 분위기입니다. 

 

 

 

 

 

 

 

 

 

펍이라고 해서 젊은사람만 가는 건 아니에요. 

 

펍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에 포차처럼 잔잔한 분위기도 있어요. 음악이 흘러나오지만 신나는 음악, 조용한 음악 선곡은 그때그때 달라요. 클럽분위기의 음악은 전혀 나오지 않아요. 음식을 말씀드리자면, 고기 종류와 해산물종류로 크게 나눠볼 수 있는데요. 


셰프님이 일식과 중식을 전문적으로 하시기 때문에 그에 맞게 음식들도 일식/중식 종류가 많아요. 취향에 따라 주문해서 드심 됩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에요. 

 

 

 

 

 

 

 

 

 

 

건물밖에서도 그렇고 내부로 들어가면 곳곳에 네온사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형형색색 서로 다른 색들끼리 예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부산여행와서 서면내돈내산으로 주보라에 왔지만, 다음에 오면 꼭 한번 더 오고 싶은 곳이에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아 마음을 사로잡았거든요.


부산에 사시는 분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고 해요. 서면 술집 찾으시면 '주보라' 에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