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건대맛있는술집 '하루' 를 소개해드릴께요.


대학로 근처에 있는 술집으로 인스타감성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곳입니다. 건대입구에 자리매김하고 있는 맛집이자 술집이에요.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 제격이며, 오픈주방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요. 항상 청결을 신경쓰며 신선한 재료만 사용합니다.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한국 속 작은 일본술집의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대술집 건대이자카야 건대감성술집 '하루' 의 위치는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100m 정도 거리에 있어요. 걸어가다보면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건대입구에서 감성가득한 술집으로 유명한 이 곳은, SNS에서 이미 핫플레이스로 통하는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7시 ~ 새벽 2시까지 인데요. 


다소 특별하다면, 이 곳은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일요일저녁엔 감성술집이 문을 닫습니다. ^^

 

 

 

 

 

 

 

 

 

 

일본 특유 감성의 인테리어가 입구부터 배치되어 있고, 닷지앞에 꼬치 종류가 여러가지 배치되어 있어서 직접 골라 주문도 가능해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요. 그냥 술집이 아닌 서비스부터 비주얼 분위기까지 품격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사장님이나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습니다.


사장님이 오픈전, 마감때 청소를 굉장히 깔끔하게 하신다고 하던데, 전체적으로 매장이 매우 깔끔합니다. 

 

 

 

 

 

 

 

 

건대술집 건대이자카야 건대감성술집 '하루' 의 사장님이 참 인상적이신데요. 서글서글한 인상에 매우 친절한 편입니다. 한번 온 손님은 잘 기억해주시며, 많이 챙겨주셔서 챙김받는 기분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사케를 참 좋아하는데요. 몇번 가서 사케만 먹었더니 저한테 딱 어울리는 안주를 내어주시더라고요. 


저처럼 사케 마니아들에게 어울리는 안주가 있는데 사장님이 딱 아시더라고요. 술을 마시면서 느낌있는 조명도 보고 분위기에 금방 취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는 특유의 한일감정이 접목된 분야가 되게 많습니다. 거의 모든 문화에 일본이 영향이 있을 정도로 역사부터 현재까지 많은 이야기가 담겨져 있는데요. 일본 문화를 많이 받아들여진 역사 때문에 좋지 않은 것도 많지만, 이렇게 이자카야 분위기의 감성술집 문화는 우리나라사람들도 참 좋아하는 편입니다.


저도 일본은 싫지만 일본식선술집은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건대입구에 위치한 '하루'가 제 마음에 딱 드는 곳입니다. 

 

 

 

 

 

 

 

 

건대술집 건대이자카야 건대감성술집 '하루' 의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단새우사시미> 입니다. 달달하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식감이 정신차려보면 이미 다 먹었을 정도로 혼을 쏙 빼는 메뉴입니다. 새우회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좋은 메뉴입니다. 그 외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꼬지6종모듬> 입니다.


사장님이 그날그날 공수한 신선한 재료로 안주에 적합한 재료로만 선정하여 꼬치구이를 해주시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많은데요. 직접가서 먹어보시면 왜 추천을 많이 받는 곳인지 알게 되실껍니다. 음식점보다는 술집이라 1차로 저녁을 드시고 2차로 방문하면 더욱 좋은 곳이에요. 


※ 건대입구에서 감성적인 일본선술집을 찾으신다면, '하루' 에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