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리해수욕장 인근의 횟집 '광안다찌' 를 소개해드릴께요.


부산은 여행을 하기에 좋은 관광도시로, 매년 계절을 따지지 않고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여행을 합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아주 많아 정보가 넘쳐나는 곳인데요. 그 중에서도 부산하면 해산물이 단연 맛있는 음식으로 손꼽히는데요. 부산에 가면 회 한접시는 먹어봐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가장 맛있는 횟집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안리맛집 광안리횟집 부산맛집 '광안다찌' 의 위치는 광안리해수욕장 옆 수변공원 공영주차장 바로 앞에 있어요.


공영주차장 앞 주차타워 벽보에 배우 공유가 맥주병으로 가리키고 있는 그 집입니다. 주차장이 아주 넓고 공간도 많아 차량으로 방문해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 내부는, 통창에 시원한 오션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오픈홀이 있으며 뷰는 없지만 프라이빗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단독룸도 구비되어 있어요.


남녀노소 모두 충분히 맛있고 든든한 식사를 하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광안리맛집 광안리횟집 부산맛집 '광안다찌' 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른 횟집과는 차별이 되는 특별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횟집에서는 회에 밑반찬 몇개만 나오는 기본한상이 4만5천원이상의 비용이 드는 반면에, 이 곳은 상다리 부러지는 해산물 한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센터에서 횟감떠서 초장집 가서 조촐하게 먹을 돈으로 조금만 더쓰면 탁트인 오션뷰 앞에서 상다리 부러지는 해산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방이 안바쁠땐 기본찬 리필도 잘 해주시고, 술을 많이 먹는 테이블은 안주가 끊기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리필도 해줍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셔서 먼저 요청하지 않아도 알아서 부족함을 채워주는 배려도 받을 수 있어요. 

 

 

 

 

 

 

 

 

부산의 일부 횟집에서는 차림에 비해 과하게 비용이 책정되는 곳도 있어 여행자분들이 바가지를 쓰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적어도 '광안다찌' 만큼은 이러한 염려가 없을 것 같아요. 만약 서울에서 이 정도의 뷰와 양질의 회를 먹으려면 훨씬 비싼 비용을 들여야 할 겁니다.  임금님 수라상 처럼 한상 가득 다양한 해산물이 나와 부모님 모시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광안리 감성을 가득 담고 있는 예쁜 그릇에 싱싱한 해산물이 조리되어 한상 그득하게 나오기 때문에, 부산의 해산물을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광안리맛집 광안리횟집 부산맛집 '광안다찌' 에는 오픈룸과 독립룸으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그래도 오션뷰를 보면서 해산물을 먹는다면 기분이 더 좋을 듯 합니다. 룸과 오픈홀로 구분해서 예약이 가능하며, 거의 모든 손님이 홀 예약시 창가자리를 요청하기 때문에 특정팀만 자리지정이 불가하지만 요청사항을 메모해놓고 자리가 비게되면 최대한 챙겨주기도 합니다. 방문하기 전에 예약할 때 오픈홀로 예약을 하시고 자리 없다고 하면 빌때 꼭 챙겨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중요한 대화가 오가는 자리가 아니라면 오픈홀로 자리하셔서 오션뷰와 해산물을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회를 못드시는 분들도 스끼다시가 다양해서 다양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부산에 여행간다면 꼭 들려야할 맛집으로 SNS에서는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곳입니다. 단일메뉴에 집중해서 맛을 극대화시켰으며 메뉴 고민할 필요없이 나오는데로 즐길 수 있습니다. 초장, 단짠맛있는 간장, 마늘쌈장 등 직접 제조한 다양한 소스도 음식의 맛을 한층 더 높여주는 것 같아요.


※ 부산 여행 계획중이시면, 광안리 해수욕장 꼭 가보시고 인근에 위치한 '광안다찌'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