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홍대데이트코스 합정술집 하이볼맛집 '붉은낙타'
홍대데이트코스 합정술집 하이볼맛집 '붉은낙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이색술집 '붉은낙타'를 소개해볼께요!


홍대 상상마당 근처에 위치한 분위기좋은 주점이에요. 이름에 걸맞는 붉은 조명이 매장의 메인 컬러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MZ세대들이 자주 출몰한다는 곳이기도 한데요. 메뉴가 참 다양해서 술맛나고 메뉴들이 맛도 있어서 나이가 좀 있는 어르신들도 가기에 딱 좋습니다. 


저는 MZ세대는 아니지만 홍대에서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곳이기에 주말에 친구와 당차게 다녀와봤어요. ㅎㅎ

 

 

 

 

 

 

 

 

 

 

홍대데이트코스 합정술집 하이볼맛집 '붉은낙타' 는 입구에서부터 범상치않은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사실 컨셉형 매장이라 인테리어도 그렇고 매장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휴양지의 붉은노을과 정열의 레드를 섞어놓은 컬러로 인해 약간은 어둡지만 술먹을 분위기 나는 그런 느낌이 돕니다. 처음 방문한 사람이라면 약간 으스스한 느낌도 들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낙타가 참 무섭게 생겼구나 싶기도 하더라고요. ㅎㅎ

 

 

 

 

 

 

 

 

 

 

 

 

사장님이 직접 기획한 인테리어!


센스있지만 추잡하지 않고, 화려하지만 거추장스럽지 않은.. 조명이 좀 쎄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의 분위기 있는... 제가 설명해도 참 오묘하네요.ㅎㅎ 매장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핫하고 힙해서 포토스팟이 참 많습니다. 술을 먹고 있으면 곳곳에 사람들이 배경삼아 사진을 찍고 있는데요. 


조명이 세고 배경이 어둡고 해서 인스타감성의 사진이 참 잘 나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홍대데이트 하기좋은 합정술집 '붉은낙타' 는 포차? 술집?


여기가 요리주점인가 포차인가 싶을 정도로 메뉴의 종류가 많아요. 특히 요즘 MZ세대들이 즐겨먹는 주류인 하이볼도 종류별로 있는데요. 저도 하이볼 먹어보니 참 맛이 괜찮더라고요. 약간 과일주 같은 느낌이에요. 안드셔보신분 계시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나는 소주파! 하시는 분들은 소주만 드시길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한우육회!! 두둥~!!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한우를 김에다 싸먹어도 맛이 좋지만 가장자리에 놓여있는 밥덩어리위에 한우를 올려 한우초밥을 만들어 먹어도 진짜 맛이 좋습니다. 계란 노른자를 섞어서 비벼주면 고소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느껴지는데요. 단연코 '붉은낙타'의 메인메뉴가 아닐까 추천드려봅니다~

 

 

 

 

 

 

 

 

 

 

버터갈릭감자튀김이에요. 감자튀김보다 소스가 한없이 많죠. 버터갈릭시즈닝과 버터갈릭소스가 같이 들어갔는데.. 감자튀김이 바삭하고 식감이 좋은데다가 가루소스와 액체소스가 한데 엉켜서 먹어보면 부드럽기까지 합니다. 음.. 약간 느끼할 수 있으니 국물있는 안주 하나 더 필요할 수도 있어요.

 

 

 

 

 

 

 

 

 

 

매장이랑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좀 더 청결한 느낌을 줍니다.


여자 화장실 안에는 파우더룸이 따로 있는데요. 옷매무새를 다시 정돈할 수 있는 미용기기들도 비치되어 있어서 여성분들이 이용하기 참 좋은 술집 같아요. 홀에는 룸도 따로 있어서 단체모임 하기에도 좋습니다. 한번 방문한 분들이 재방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어서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홍대에서 핫하다는 '붉은낙타'입니다. 한번 다녀와보시라고 글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