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도 공항근처에 위치한 맛집 『 크랩팟테우 』 를 소개해드릴께요.

 

제주도 내도동에 위치하고 있고, 공항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캐나다 직수입 킹크랩만을 사용해서 신선하고, 킹크랩과 랍스터가 맛있는 인기가 높은 곳이에요. 제주도 여행을 하면 꼭 맛보아야 할 해산물 중에 킹크랩과 랍스터가 손꼽히잖아요. 평소 자주 먹을 수 없는 음식이니 여행갔을 때 맛보아야 하잖아요.^^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시킹크랩 『 크랩팟테우』 의 건물 앞 뒤 혹은 길가에도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가 편리해요. 제주도에는 별도 주차장이 없으면 차를 주차하기 참 어렵더라고요. 건물 가까이 차를 주차할 수 있으니 이것 또한 많은 음식점보다 장점입니다.^^ 

 

매장에서 밖으로 보이는 바다는 여느 오션뷰보다 훨씬 가까이에 있어요. 통 유리 인테리어에 2층에 자리하고 있어 바다를 보면서 식사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제주도 애월(서쪽방향) 쪽으로 첫번째 해안도로가 최근에 개통되었어요. 길 찾기도 쉽고, 공항에서 오는 길은 시원하게 뚫려있어 금방 도착합니다. 제주도에 여행을 오시면 공항에 내리자마자 렌트카를 픽업한 뒤 『 크랩팟테우 』 로 달려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러시아 직수입으로 가져오는 【 킹크랩 】 입니다. 와 어마어마하네요...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 킹크랩을 먹으면 구름위에 있는 기분이겠죠. ^^ 맛은 또 어찌나 기가 막히던지..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여행갔을 땐 꼭 먹어줘야 하는 음식이죠. ㅎㅎ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시킹크랩 『 크랩팟테우』 에서는 직원분이 손질을 직접 해주십니다. 너무 맛있게 먹고 싶지만 손질을 할줄 모르면 제대로 먹질 못하죠.. ㅎㅎ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도구를 사용해 먹기 좋게 손질을 해줍니다. 맛있게 먹으니까 직원님이 기분이 좋으시다면서 정성껏 해주셨어요. ^^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시킹크랩 『 크랩팟테우』 에는 킹크랩과 랍스터가 맛있습니다만 흰다리새우 또한 매우 맛있는 메뉴입니다. 제주도 가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 외 전복볶음밥, 야채샐러드 등 나오는 메뉴마다 맛이 없는 음식이 없네요. 어찌나 입맛에 다 잘 맞던지.. ㅎㅎ

 

 

 

 

 

 

 

스프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빵도 맛이 좋더라고요. 이 집은 나오는 음식마다 다 맛있어요. ㅋㅋ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실 때 해산물 메뉴를 많이 검색하는 편이에요. 그 중 킹크랩이나 랍스터 먹을만한 곳을 잘 찾지 못했는데 『 크랩팟테우 』 를 알게 된 후부터는 제주도에 오면 공항에 내리자마자 첫번째 코스로 이 곳을 달려가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다음 제주도 갈때도 꼭 들리겠다고 다짐을 했죠. 제주도 가시면 꼭 들려보시라고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시킹크랩 『 크랩팟테우』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