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한정식괜찮은곳 『 무지개한정식 』 을 소개해드릴께요.

 

대전 중구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고, 대전역에서 택시를 탈 경우 기본요금이 나올 정도로 인접해있어요. 대전에서만 20년이상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한정식집입니다. 유명한 분들, 식객들이 방문해서 맛있다고 호평을 남긴 음식점이고 인원수에 따라 유형별로 좌석이 분류되어 있어요.

 

 

 

 

 

대전맛집 『 무지개한정식 』 의 입구를 들어서면 옛날 전통가옥을 연상하게 하는 고급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우리나라 고유의 옛날 마을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와 정겨운 돌담이 배치되어 있어 친숙함을 느끼게 합니다.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외국인 손님도 방문을 많이 한다고 해요. 

 

 

 

 

 

대전맛집 『 무지개한정식 』 은 2층, 3층 구조로 150석씩 총 300석의 좌석이 있어요. 회의 및 단체손님을 받기에도 좋고 회식장소로도 좋습니다. 공간공간마다 옛스러움을 표현하는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아요. 동호회 식사자리, 기업인 면접자리, 상견례 등 여러 용도로 모임을 하기 좋은 곳이에요.

 

 

 

 

 

대전맛집 『 무지개한정식 』 의 룸은 좌식, 테이블식 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손님의 유형에 따라 룸이 안내됩니다. 특히 몸이 불편하신분들 혹은 외국인 고객분들을 위하여 리모델링을 통해 '의좌식 좌석' 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의좌식 좌석' 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한정식집에는 음식도 매우 특별합니다. 메뉴의 종류는 진수성찬, 수라상, 임금님오찬상, 임금님만찬상 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가성비 있는 한정식을 찾는 분들은 수라상 코스로 많이 찾는다고 해요. 임금님오친상에는 LA갈비, 전복, 철판쭈꾸미 등이 나오며 임금님만찬상에는 새우찜, 삼색전이 추가되어 나옵니다.

 

 

 

 

 

 

계절에 따라 제철음식으로 요리를 해서 나가기 때문에 항상 같은 음식만 나오는 한정식집과는 다릅니다. 전주 출신의 대표님께서 30년 한정식 노하우로 깔끔하게 음식을 준비해주시며, 계절에 따라 음식에 변화를 주기 때문에 언제 방문을 하더라도 만족할 수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특히 외국인분들을 접객하실 때 특정 음식을 먹지 않는 국가라던가 못먹는 식재료가 있을 때는 사전예약시에 말해주면 그런 부분까지 변형을 해서 음식을 조정할 수 있어요. 그래서인지 외국인 접객이 필요한 고객에 극찬을 받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의 음식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게 좋잖아요.^^

 

 

 

 

 

 

점심특선 메뉴도 따로 있어요. 1인당 15,000원의 비용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받고 있어요.

 

세미나실, 150인 이상의 단체 손님석으로 멀리서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회의하기에도 좋은 장소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식사는 물론 회의장소로도 좋아요. 그 외에도 상견례, 돌잔치, 백일잔치, 회갑, 칠순 등의 행사를 하기에도 적합한 장소입니다. 코로나의 영향으로 손님 수의 제한은 있지만 발열체크와 소독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을 하셔도 좋습니다.

 

대전에서 한정식 맛집으로 좋은 장소를 손꼽히는 대전맛집 『 무지개한정식 』 소개해드렸어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