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올레시장근처 맛집 『 흑돼지해물삼합 』 을 소개해드릴께요.

 

제주도 특유의 맛집 중에 해산물과 흑돼지 맛집이 되게 많아요. 그 중에서 흑돼지와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집도 상당히 많습니다. 제주도를 방문한 여행객들이 추천하고, 제주에서 살고 있는 현지인들이 적극 추천하는 맛집을 소개해볼께요. 

 

 

 

 

 

 

서귀포맛집 올레시장근처 『 흑돼지해물삼합 』 에서는 살아있는 해물과 제주도 특유의 쫄깃함이 담겨 있는 흑돼지 고기를 맛볼 수 있어요. 각종 버섯과 맛 좋은 김치, 다양한 밑반찬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서귀포맛집 올레시장근처 『 흑돼지해물삼합 』 의 메인메뉴 '해물삼합' 입니다. 들어가는 식재료가 어마어마하네요. 흑돼지 삼겹살, 가브리살, 항정살, 해산물(돌문어, 전복, 뿔소라, 키조개, 새우) 등 한 판에 넘칠 정도로 음식이 가득 담겨 있어요.

 

 

 

 

 

서귀포맛집 올레시장근처 『 흑돼지해물삼합 』 메인메뉴 '해물삼합' 중 문어를 특별소스에 찍어먹어 보면 제주도 하늘 위에 있는 기분이 드네요. 맛있어서 ㅎㅎ 야채와 함께 쌈 싸드셔보세요.^^

 

 

 

 

 

이 많은 음식을 저희 가족이 다 먹었답니다.... 진짜 거짓말 안하고 버릴게 하나도 없는 완벽한 '해물삼합' 이었어요.^^ 신선한 해물을 갓 구워서 먹어보니 되게 맛있네요. 그리고 쫄깃한 흑돼지 삼겹살과 평소 잘 먹을 수 없는 고기 특수부위들도 괜찮았어요.

 

 

 

 

 

 

서귀포맛집 올레시장근처 『 흑돼지해물삼합 』 에서 주는 밑반찬 애기를 안 할 수가 없네요. 김치, 콩나물무침, 파저리, 깻잎짱아찌, 무짱아찌, 쌈무, 마카로니, 샐러드, 순두부 구성입니다. 저 중에 깻잎짱아찌는 직접 담그는 거라고 하시던데 어떻게 하면 저렇게 맛있게 담그죠.. ㅠ.ㅠ 

 

 

 

 

 

 

서귀포맛집 올레시장근처 『 흑돼지해물삼합 』 의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먹은 '해물삼합' 외에도 사이드메뉴인 해산물라면, 김치찌개, 셀프흑돼지 볶음밥, 공기밥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배만 부르지 않았다면 해산물라면을 먹어봤을텐데.. ㅎ

 

 

 

 

 

 

매장 벽면에 위치한 액자입니다. 제주도의 옛 모습이 그대로 담겨져 있어요. 옛날 제주도의 모습은 이랬었구나 싶더라고요. 우리나라 국사 공부시간에도 제주도에 대해서는 공부를 한 기억이 없었던 것 같아요. 잘 알려진 애기도 없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그래도 제주도의 정겨운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질 순 없죠. 여행을 갔는데 술한잔은 해봐야죠. ㅎㅎ 제주도 소주 '한라산' 은 언제 먹어봐도 맛이 좋더라고요.^^

 

서귀포맛집 올레시장근처 『 흑돼지해물삼합 』 주변에는 서귀포 관광지 전방폭포와 서북전시관 등이 있어요. 음식점을 나오면 산책즐기기 좋은 곳도 있고, 밤에는 이쁜 조명이 잘 꾸며져 있어요. 주차장이 넓어 공간이 많았습니다. 제주도에 오면 항상 흑돼지를 먹어봤었는데 『 흑돼지해물삼합 』 에서 먹어본 흑돼지가 참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제주도에 오게 되면 이 곳은 꼭 다시 들려볼 것 같아요. 제주도 가시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