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평택맛집 과 세교동맛집 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소신매운갈비찜' 을 소개해드릴께요.


추석을 맞아 부모님이 계시는 평택으로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부모님을 뵙게 되어 며칠 머물면서 이것저것 맛있는 것을 많이 먹기도 했는데요. 부모님과 함께 먹으면 좋을 듯한 메뉴가 있어 찾아보다가, 세교지구 근처에 맛있는 갈비찜 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맵기 조절도 되서 부모님이 아주 잘 드시더라고요.

 

 

 

 

 

 

 

 

 

고덕맛집 세교동맛집 평택맛집 '소신매운갈비찜'의 위치는 세교지구버스정류장 근처에 GS주유소 맞은편 건물입니다.


브랜드 특성이 조금 특별해서 유심히 보았는데,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더라고요. 2003년 조개터에서 시작해서 2021년에 탄생한 평택의 원조 매운소갈비찜 이라고 합니다. 사실 미리 알고 방문한 건 아니지만, 원조맛집을 찾은 것 같아 뿌듯함이 생기더라고요. 직접 만든 특제소스 덕분에 갈비찜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덕맛집 세교동맛집 평택맛집 '소신매운갈비찜'의 갈비찜은 조금 특별했어요.


사장님이 설명해주기를, 442법칙을 준수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4가지 과일로 만든 특제소스를 4일의 숙성기간을 거쳐 소갈비찜을 조리완료해서 2일의 냉장숙성을 통해 가장 맛있는 상태로 손님테이블로 제공한다고 해요. 특유의 맛있는 매운맛이 나고, 부드러운 갈빗살이 입맛을 더욱 돋우더라고요. 중독성 강한 국물이 큰 특징입니다. 

 

 

 

 

 

 

 

 

 

매운맛은 1단계/1.5단계/2단계/2.5단계/3단계 등으로 총 5가지로 조절이 됩니다. 2단계까지는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내고, 2.5단계부터는 캡사이신이 들어갑니다. 청양고추가 안매운사람들은 2.5단계부터의 매운맛을 즐기시면 좋을 듯 해요. 저희 동네에도 할머니가 운영하는 매운갈비찜이 있는데, 아무래도 갈비찜은 맵게 해서 먹는 음식인가봐요.


갈비찜에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알싸한 맛이 가미되어 더욱 맛있습니다. 먹다보니 매장 밖으로 웨이팅줄도 있더라고요. 

 

 

 

 

 

 

 

 

 

매운 음식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좋을 미역냉국이 나옵니다. 매운것 먹다보면 입이 얼얼해질 수 있으니까 입안을 행궈주고 입맛을 돋아줄 미역냉국이 한 몫하더라고요. 소갈비는 뉴질랜드 최상급갈비를 이용한다고 해요. 잡내가 전혀 없고 갈비살이 부드러워 살이 쏙쏙 잘 빠집니다. 


시그니처 메뉴 외에도, 마라매운소갈비찜, 로제매운소갈비찜 등도 있어요. 매운맛을 잘 먹지 못하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메뉴들입니다.

 

 

 

 

 

 

 

 

 

고덕맛집 세교동맛집 평택맛집 '소신매운갈비찜'은 가족외식이나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것 같아요.


맛있게 먹고 매장 내부가 예뻐서 사진찍기도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가족이 함께 방문하면 좋겠더라고요. 모든 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어요. 고깃집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이 곳은 조금 다르더라고요. 음식에서 맛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맛있게 먹고 영수증 가지고 1층으로 가시면 커피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평택 최애맛집 '소신매운갈비찜' 방문해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