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백령도카페 백령도사진관 백령도맛집 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우수미나' 를 소개해드릴께요.


인천의 백령도는 연평도/대청도와 더불어 북한에 가장 가까운 섬이기도 한데요. 대한민국 국령에 의해 인천광역시 소속의 섬으로 편입되어 있고 각 섬에는 주민들이 살고 있어요. 대한민국 최정상 국군부대 해병대 분들이 섬을 시키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특히 백령도에는 여러 맛집들이 많고 경치도 좋아 관광으로 여행을 많이 가는 곳이기도 해요.

 

 

 

 

 

 

 

 

 

백령도카페 백령도사진관 백령도맛집 '우수미나' 는 백령도 내의 진촌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 겸 사진관 겸 기념품샵 입니다. 해병대 여군을 전역한 여자사장님이 운영을 하고 있고, 사진관과 기념품샵으로만 운영을 하고 있다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이 곳의 다른 커피숍의 커피가 너무 비싸 자신이 직접 카페를 차렸다고 해요. 해병대를 전역하신 분이셔서 매장 곳곳에는 해병대 관련 소품이 인테리어되어 있는데요.


아기자기한 소품부터 멋스러운 사진까지 해병대 전역하신 분들이 보면 아주 반가워할 물품들이 많이 있어요.

 

 

 

 

 

 

 

 

 

이 곳 백령도 내에서 해병대 군인을 보는 것은 흔한 일인데, 주말에는 해병대 군인들이 많이 방문해서 사진도 찍고 음료와 커피도 마시고 간다고 해요. 해병들 대상으로 이벤트도 하고 있고, 곳곳에 포토존도 많아 시간을 즐기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사장님께서 해병대 출신이다 보니, 해병대 군인을 보면 할인도 해주는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요.


굳이 해병대를 나오지 않아도 카페를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는 건 기분이에요. 백령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백령도를 대표하는 주민이라고 말씀하시면서, 커피도 맛있게 만들어 줍니다.

 

 

 

 

 

 

 

 

 

 

음료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다른 카페에선 없는 스페셜음료도 있습니다. (블루몬스터, 슈렉몬스터) 등은 사장님께서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여 만든 음료입니다. 그 외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음료와 디저트들도 있습니다. 뚱카룽, 마들렌, 크로플, 와플 종류도 있어서 음료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좋을 디저트들입니다. 


기념품은 인형/기념비/석고방향제/꽃고무신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백령도의 역사를 둘러보면서 기념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북한이 인접해 있다는 이유만으로 백령도에 방문하는 것을 무서워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큰 위험요소도 없고 섬 내 경치가 너무 좋아 관광지로 핫하다고 볼 수 있어요. 요즘 시대에 생활 편의를 생각해 도시를 많이 선호하는데, 여행지는 이렇게 경치좋고 자연적인 곳을 많이 선호하기도 하거든요.


※ 백령도 여행을 계획중이시고 가보시는 분이라면, '우수미나' 에 커피한잔 하러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