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C Story

 

 

화성행궁맛집 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픽키 파스타바' 를 소개해드릴께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파스타 메뉴를 오마카세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말을 듣고, 친구와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비쌀것 같다는 편견이 있었지만 음식도 맛있었고 분위기도 너무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파스타를 먹을 수있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오마카세이긴 하지만 가성비가 높았습니다.

 

 

 

 

 

 

 

 

 

화성행궁맛집 행리단길맛집 파스타오마카세 '픽키 파스타바' 의 위치는 수원시 북수동에 위치해 있어요.


수원 전통 문화관 길 건너편 <부라더미싱> 골목으로 들어가면 카페 <부르르>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방문하기 위해선 예약은 필수로 하셔야 하고, 그냥 찾아가시면 방문손님때문에 이용이 불가할 수 있어요. (예약은 인스타DM으로도 가능) 주차는 불가한데,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 곳은 독특하게, 생면을 이용해서 파스타를 만들더라고요. 특히 흔하고 뻔한 것에는 만족할 수 없는 저희의 입맛을 사로잡기엔 아주 충분했어요. 음식은 코스로 제공되고 2시간정도 시간동안 식사가 가능합니다. 면이 만들어지는 과정부터 요리와 플레이팅하는 모든 과정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데요. 


생면으로 만드는 파스타 요리 장면이 좀 특별했어요. 바 타입이라 앉아서 정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음식매장의 상호명이 다소 특별한데요. 


picky 는 까다롭다, 흔하고 뻔한 것에는 만족할 수 없다. 등으로 표현할 수 있는 단어입니다. 아무래도 메뉴의 특별함과 매장의 특별한 분위기가 상호명에도 그대로 묻어나는게 아닐까 싶어요. 음식은 코스로 제공되는데 6가지 종류가 나옵니다. 가격은 <6가지 오마카세> 가 3만9천원 입니다. 추후에 가격은 변동될 수 있다고 해요.


코스별로 음식이 나오는데 처음보는 음식도 있었고, 잘 아는 음식도 나옵니다. 

 

 

 

 

 

 

 

 

 

사실 이런 오마카세 음식점은 평소 즐겨보지 못하는 종류잖아요. 코스요리는 비싸기도 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기도 하고, 비싼 비용에 비해 음식의 양과 퀄리티는 떨어진다는 선입견을 갖고 있었거든요. 아마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느끼실꺼에요. 이탈리아 전통 음식점인데 코스요리로 즐겨볼 수 있어서 색달랐어요.


음식의 맛을 표현하자면, 제가 잘 몰라서 모르는 맛도 있었지만 아는 맛은 정말 맛있었다고 표현할 수 있어요.

 

 

 

 

 

 

 

 

 

화성행궁맛집 행리단길맛집 파스타오마카세 '픽키 파스타바' 에 전화를 하시면, 바 테이블로 자동으로 예약이 됩니다.

 

바 테이블이 마감이 되면 홀 테이블로 자동 안내 됩니다. 손님의 회전을 위해 팀당 30분정도의 텀을 두고 있고, 예약 후에 사전 연락없이 20분내 도착이 안되면 자동으로 취소 처리된다고 해요. 기본적으로 노키즈존입니다.


5명 이상 예약을 원할때는 매장에 전화를 하거나 인스타DM으로 문의하면 빠르게 답변받을 수 있어요. 

 

 

 

 

 

 

 

 

 

 

평소 오마카세를 즐기시는 분이거나, 아니면 오마카세가 부담스러워 즐겨보신적이 없는 분들에게 딱 추천드릴만한 이탈리안 음식점이에요. 골목안에 있어서 찾아가기 어려울 땐 전화하시면 안내받을 수 있어요. 

 

수원 최고의 파스타 오마카세 전문점 '픽키'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